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022 다이소 할로윈 각종 소품부터 코스튬,간식까지 정말 다양해요

by 푸요미 2022. 9. 28.
반응형

다이소 할로윈

 

2022 다이소 할로윈 각종 소품부터 코스튬, 간식까지 정말 다양해요!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2022년 할로윈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직 9월도 끝나지 않았는데

다이소에 할로윈 용품들이 들어섰더라고요!

작년보다 상품 퀄리티도 높아지고

종류도 엄청 다양해진 것 같았어요

 

구매욕구 뿜뿜하는 다이소 할로윈 소품

같이 한번 구경 가보실까요?!

다이소 할로윈

다이소 들어서자마자

할로윈 소품들이 가득 진열되어있었어요

다이소 직원분 말씀으로는

작년 할로윈때는 입고되는 족족

상품들이 바로 나가서 품절될 만큼

정말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가면가면사진
가면

 

제 눈에 제일 먼저 띄었던 건

섬뜩한 가면들이었어요

가면 종류도 정말 다양하던데

각종 행사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서운 가면
섬뜩한 가면

 

보자마자 깜짝 놀랐던 토끼 가면..

사진으로 또 봐도 섬뜩섬뜩..

피 묻은 디테일이 정말

다이소 퀄리티 대박이지 않나요

 

가랜드가랜드
가랜드

 

종이 가랜드부터 호일 가랜드, 부직포 가랜드

할로윈 파티 커튼 등등

사진에 다 담지 못할 만큼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었어요

 

LED가랜드LED가랜드
LED등

할로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조명!

LED가랜드도 여러 가지 모양이 가득해요~

천 원에서 3천 원 정도의 가격대네요

 

LED봉
LED봉
랜턴
LED랜턴

LED 랜턴은 3천 원이에요

 

호박등
호박등

 

들고 다니는 호박 LED 등은 3천원

애기들이 이거 하나씩 들고 다니면

너무 귀여울 것 같은 거 있죠..♡

 

망토
할로윈 망토

 

작년보다 올해는 망토 종류가

훨씬 많아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게다가 이번 할로윈 망토들은

귀여운 것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전용 망토도 진열되어있네요

코스튬엔 역시 망토만한게 없쥬ㅎㅎ

 

 

반려동물 할로윈 망토
반려동물 할로윈 망토

반려동물 전용 할로윈 망토와 모자!

 

할로윈 모자
할로윈 모자

 

머리핀
머리띠
헤어 악세서리

머리핀, 머리띠, 집게핀도 한가득~

가격은 2-3천원대

 

바구니
할로윈 바구니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바구니도 색상별로 있구요~

특이한 모양의 바구니도 꽤 많았어요

 

도어벨
도어벨

이건 사고 싶어서 잠깐 고민했던 도어벨이에요

저희 집 꼬마가 보면 기절할까 봐

차마 사지는 못했는데ㅋㅋㅋ

불도 나고 소리도 난다네요

가격은 5천원

 

파티풍선파티풍선
거미줄장식
파티풍선

할로윈 풍선&유리데코

가격은 천원

거미줄 장식도 천원이에요

 

타투스티커
타투스티커

작년보다 더 다양한 종류로 돌아온

할로윈 타투 스티커!

엄청난 고퀄까진 아니지만

잘 활용하면 섬뜩해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 외에도

귀염뽀짝한 스티커들도 있었답니다

 

인형

 

할로윈이라고 무서운 소품들만 있진 않고

이렇게 귀엽고 퐁신한 인형도 있어요ㅎㅎ

 

소품
아기자기한 소품들

 

할로윈 피크와 리스

 

간식간식
할로윈 간식

간식들도 정말 다양한데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할로윈파티를 한다고 하면

다이소 간식들로 구디백을 만들어줘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아이들은 이런 거 나눠주는 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보면 깔깔대며 웃을만한

튀어나오는 눈알 안경도 있구요

여자 아이들이 입으면 너무 귀여울 듯한

마녀 스커트도 보이네요~

 

도끼

 

마녀 빗자루와 도끼, 창, 해골봉

얘네들은 2천원씩!

 

애들이 보면 좋아할 것 같긴 한데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다소 위험해 보였어요

 

제가 갔을 때는 막 진열 중이어서

디피 되지 않은 상품들도 꽤 있었어요

 

올해 다이소 할로윈은

정말 혼을 갈아 넣으셨는지

작년에 비해 종류가

훨~씬 많아진 것 같아요.

 

할로윈데이가 점점 다가올수록

빠른 속도로 품절된다고 하니

미리미리 구경해보시고

구비해두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