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본여행(1) 드디어 출국! 일본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편의점 음식 추천

by 푸요미 2022. 9. 19.
반응형

일본여행

이전에 일본 출국 준비 1,2탄

보고 오신 분 계시나요~?

저의 일본 출국 준비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려요 :)

 

 

일본 출국 준비(1) 일본 가족비자 발급 신청 후기 (feat.신여권)

일본 친족 비자를 발급받았다. (7/11 기준) 현재 일본에 가려면 비즈니스 외에는 단체관광 패키지를 통해서만 여행이 가능하다. 하지만 나는 가족 중에 한 명이 일본 거주 중이므로 가족 비자를

yomis.tistory.com

 

 

일본 출국 준비(2) 씨젠 PCR 예약 및 검사 상세후기와 인천공항

드디어 대망의 출국날까지 D-3 일본은 출국 72시간 내에 PCR필수! ↓ 일본 출국을 위한 서류준비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 일본 출국 준비(1) 일본 가족비자 발급 신청 후기 (feat.신여권) 일본

yomis.tistory.com

 

네, 드디어 일본 여행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ㅋㅋㅋㅋㅋ

 

제 여행날짜는 2022년 7월 27일~31일

총 4박 5일의 오사카&교토 여행이었습니다.

 

 

일본여행

자, 여기부터 일기체

 

7월 27일 간사이 공항 도착

일본 입국 심사하면서 여럿 질문을 받았다.

 

Q : 일본에 누굴 만나러 왔는지?

Q : 그 사람과는 어떤 관계인지?

Q : 일본에서 지내는 주소가 여기가 맞는지?

등등

 

다 일본어로 물어보셨다.

일알못인 나는 무슨 소리인지 몰라서

네?... 왓..? 하고 벙쪄있으니

영어로 다시 질문해주심

 

가족 비자로 일본에 들어갔기 때문에

일본 거주 중인 가족의 신분증 캡처본을

보여드렸더니 패스~

 

사실 좀 쫄림..

가족이 사는 지역과 내가 묵을 곳은

전혀 다른 지역이라
혹시나 가족 비자로 개인관광 왔다는 게

문제가 될까 봐 ㅜㅜ

 

간사이공항

어찌어찌 잘 통과되었다ㅎㅎ

무사히 간사이공항에 도착!

여전히 핑크핑크한 간사이 공항

 

맥도날드

간사의공항의 맥도날드

평일이었는데도 자리가 꽉 찰 만큼

사람이 많았다

 

맥도날드 메뉴
일본 맥도날드 메뉴

햄버거를 별로 안 좋아해서

먹을 건 아니지만 찍어보았다

일본의 맥날 메뉴판

궁금하신 분은 확대 +

 

로손 편의점
로손 편의점

일본에 오자마자 먹고 싶었던

미타라시 당고를 찾으러

바로 로손 편의점을 들렸다

로손 간판만 봐도 심장이 쿵쾅쿵쾅

너무너무너무 설렜음

 

로손 편의점

샐러드 천국

종류가 진짜 많았다

로손 편의점

면 종류도 엄청 많음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소바 종류인 것 같다

로손 도시락

도시락도 종류가 다양했고

내용물이 알차 보였다

한국과는 다른 도시락 클라쓰.. 크

로손 삼각김밥

삼각김밥 진열대

연어알 포장지를 보고

어떻게 안 살 수가 있을까

보자마자 냉큼 집음

 

장어랑 연어알 겟겟

 

쟈가리코

 

한국에서도 너무 유명한

쟈가리코!!!

공항 편의점이 좀 더 비싸기 때문에

제일 궁금한 쟈가리코 하나만 사봤다

 

쟈가리코

새로 나온 건지 원래 있던 건지 모르겠는데

검은색 쟈가리코가 진짜 핵맛있었다!!

명란 치즈 몬쟈야키맛인데 진짜 딱 술안주ㅎ

꼭 드셔 보시길ㅎㅎ

 

편의점음식

나의 미타라시 당고..

4년 전에 먹고 반해서 여행 내내 1일 1 당고 먹었던 기억이ㅠㅠ

4년 만에 드디어 다시 먹어보았다..!!

 

아니 근데 웬걸..?

내 입맛이 고급화된 거니

당고가 맛없어진 거니

...

그냥 달고 짠 모찌였다

다음 일본 여행에선 안 먹을 듯

 

명란 치즈 게맛살인지

저거 맛있다ㅎㅎ!

집 앞 편의점에도 있으면 자주 먹을 듯

 

장어 삼각김밥

편의점에서 어떤 삼각김밥 먹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장어 삼각김밥을 꼭 먹으라고 추천하는 다른 여행객들의

대화를 몰래 엿듣고 가져온 장어 삼김이다

 

맛은?

쏘쏘..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한 번쯤 먹어볼 만하다

재구매의사는 없음

 

계란샌드위치

일본 편의점의 계란 샌드위치

정말 유명한 타마고 산도

일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편의점 음식 중 하나!

 

호불호가 있는 편이긴 하다

내 친구는 너무 별로라고 했었는데

나는 맛있어서 4년 만에 또 찾아먹음

얘는 여전히 맛있다 ㅎㅎ

 

생햄생햄

 

이건 생햄인데 세븐일레븐에서 산 듯

일본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줬다

 

오이 위에 생햄을 감싸고

드레싱소스를 살짝 뿌려먹는 거라며

친구가 만들어 줬는데

진짜 존맛탱

한국에 격하게 가져가고 싶었지만

육류 반입불가라 해서 열심히 먹음

 

이거 먹은 날 호로요이 세병이 호로록 들어갔음

ㅋㅋㅋㅋ

호로요이 라무네
호로요이

호로요이도 맛 별로 다 먹어보고 가자는 심산으로

편의점에서 보이는 족족 사들고 왔다

그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원픽은 바로 이거

 

호로요이 라무네 맛!!!

소다맛인데 진짜 음료처럼

호로로록 들어간다

알쓰도 원샷 가능

여름 한정으로 나온 듯하다

 

일본 푸딩일본 컵푸딩
일본 편의점 푸딩 비교

일본은 디저트도 미쳤을 만큼 맛있는데

그중에 푸딩은 무조건 맛봐야 한다고 생각함

 

일본 편의점에서 파는 푸딩 몇 가지와

백화점에서 팔고 있던 푸딩을 사와서

어떤 푸딩이 제일 맛있을지 비교해봤다

 

시식인은 4명

일본 지인 3명+한국인 1명

 

이구동성으로 하나 뽑았는데

결과는 충격적

제일 저렴했던 편의점 푸딩이

제일 고급진 맛이었다는 것!!!

 

비싸면 비쌀수록 계란맛이 많이 느껴짐

 

피노 아이스크림

한국에 티코가 있다면

일본에는 피노 아이스크림이 있다

티코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이고

아이스크림을 둘러싼 초콜릿 맛도 별로이다

 

일본 친구가 엄청 맛있다며 사 왔는데

그 친구에게 빨리 티코를 먹여줘야 할 것 같다

 

우선 여기까지

일본 편의점에서 사 먹어본 음식들을

간단히 리뷰해봤다

 

이제 곧 일본 자유여행이 풀린다 하니

교토 여행기와 도톤보리 쇼핑리스트도

정리해볼 겸 포스팅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