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022일본여행(4) 오사카 혼자여행 간사이공항 캡슐호텔 퍼스트캐빈 솔직후기

by 푸요미 2022. 10. 28.
반응형

캡슐호텔

2022 일본 여행(4) 오사카 혼자 여행 간사이공항 캡슐호텔 퍼스트 캐빈 솔직 후기


오랜만에 또 돌아온 일본 여행 후기입니다

이번엔 마지막 날 

오전 출국을 앞두고

전날 밤 하루 묵었던

퍼스트 캐빈 간사이 에어포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

 

캡슐호텔 중에서는

제일 좋기로 유명해서 그런지

혼자 여행하시는 분께

왕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다시 일기체 시작

라피트티켓난바역

난바역에서 라피트 열차를 타고

간사이공항으로 출발!

 

라피트

자유여행이 풀리기 전이라(7월 말)

라피트 열차가 거의 텅텅 빈 채로 운영되고 있었음

있어봤자 정말 한 두 명..?

정말 편안하게 이동해서

기분이 좋았다ㅎㅎ 

 

AERO PLAZA
AERO PLAZA

라피트에서 내리면 AERO PLAZA라고

적혀있는 이곳으로 가면 된다

퍼스트 캐빈도 적혀있어서

찾기 짱 쉬움

 

여기 다리를 쭉쭉 건너면~

 

퍼스트캐빈 가는길

AERO PLAZA 들어가는 입구가 나오는데

여기 들어가서 2층으로!

입구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된다

 

퍼스트캐빈

2층 쭈우욱 들어가면 보이는 퍼스트캐빈 입구!

구석진 곳에 위치해있다

 

호텔 인포

내가 방문했을 때는

거의 일본 손님들이 많았고

대부분이 여성이었다.

 

정말 친절하신 호텔 직원분 :)

일본어 할 줄 아냐고

일본어로 물어보셨는데

다행히 그건 알아들어서

일본어 모른다고 하니 영어로 천천히 알려주셨다

 

물품판매

호텔에서 쓸만한 용품들도

로비에서 판매하고 있었다.

나는 돈키호테에서 이미 왕창 사 온 터라

살 필요는 없었다 ㅎㅎ

 

캐빈룸

룸키를 받아서 캐빈 룸으로 입장

캡슐호텔답게 방음에 신경을 많이 쓴 듯

슬라이딩 도어라서 문소리가 안 났다.

 

안내도

캡슐호텔 안내도

대욕장 있는 거 보고 깜짝 놀랐다

캡슐호텔에 목욕탕이라니 신기신기

 

 

룸은 두 가지가 있는데

왼쪽 하얀색 문의 룸은 캐리어 보관이 어렵다

따로 캐리어 보관하는 곳에 자물쇠 걸고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룸 내부는 그냥 딱 작은 가방 정도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과 침대뿐이었다.

 

우측 갈색 도어 룸

내부에 공간이 있어서

캐리어도 펼쳐놓을 수 있고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좀 더 편하다!!

 

가격차이가 크게 안나길래

나는 당연 넓은 룸으로 예약!

무조건 더 큰방으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

 

룸 내부

이렇게 테이블이 있고

캐리어 두고도 공간이 조금 남는다.

 

침대 위에는 수건과 잠옷이 제공 놓여있었다.

잠옷 잘 늘어나서 뚠뚠이도 편했음ㅎㅎ

슬리퍼도 제공해주었고

티비도 있었지만 보진 않았다.

와이파이도 잘 터져서 만족

 

룸은 슬라이딩 도어로

잠금장치는 따로 없었던 듯

혹시 모르니 짐을 잘 챙겨둬야 한다

 

목욕탕

목욕탕과 화장실!

대욕장을 사용하려고 들어갔는데
다들 샤워만 하고 아무도 사용 안 하고 있었다.

 

하지만 난 그냥 지나칠 수 없지ㅋㅋ

탕 들어가서 뜨끈하게 몸 한번 지져줬더니

하루 피로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었다

 

내부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 찍을 수 없었지만

드라이기, 고데기, 화장솜, 면봉, 스킨케어 제품

있을 거 다 있었다

그리고 일본답게 매우 깔-끔

 

캡슐호텔

 

씻고 나니 밤 11시가 넘은 시간이라

숨죽이면서 룸으로 돌아왔다.

애초에 관광객이 많이 없기도 해서 그런지

비어있는 룸이 꽤 보였고

그만큼 조용했기 때문에

소음에 대한 고통은 전혀 없었다!

 

한 여름이어서 덥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딱 적정온도라서 괜찮았다.

아, 근데 침구가 살짝 눅눅한 느낌이 나긴 했다

그거 빼고 다 괜찮았음

 

주전부리

 

일본 여행의 마지막 밤을

그냥 보내기가 너무 아쉬워서

주전부리 몇 개를 냠냠 먹고 잤다.

저 호로요이 라무네 맛은

진짜 진짜 맛있다.

 

다음 날 아침 8시쯤 일어났더니

그나마 있던 몇몇 룸들까지

다 체크아웃되어있었다

ㅋㅋㅋ다들 엄청 빨리 나가심

 


총평

혼자 여행인데 돈 아끼고 싶다

돈은 아끼고 싶은데 좋은 곳에서 자고 싶다

아늑한 곳이 좋다

다음날 오전 비행기를 타야 한다

큰 소음 아니면 별로 안 예민하다

 

이런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리는

간사이공항 퍼스트 캐빈 캡슐호텔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일본여행 포스팅-

 

2022 일본여행(3) 우메다 한큐백화점,돈키호테,이치란 라멘,일본 다이소

2022 일본여행(3) 우메다 한큐백화점,돈키호테,이치란 라멘,일본 다이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탄입니다. 일본여행 1탄과 2탄에는 교토여행 후기와 편의점 음식 등등 포

yomis.tistory.com

 

 

일본여행(2) 교토 자유여행 미피빵 교토 찐맛집 그리고 4년만에 재방문한 쿠라스시

저번 편 오사카 자유여행 1탄에 이어 이번에는 교토 여행기를 포스팅해볼게요 :) 이번에도 역시 편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저의 일본여행 준비 과정과 여행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저번 포스팅부터

yomis.tistory.com

 

 

일본여행(1) 드디어 출국! 일본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편의점 음식 추천

이전에 일본 출국 준비 1,2탄 보고 오신 분 계시나요~? 저의 일본 출국 준비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려요 :) 일본 출국 준비(1) 일본 가족비자 발급 신청 후기 (feat.신여권) 일

yomi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