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BBQ 비비큐 추천메뉴 후라이드에 3종 시즈닝 존맛탱 (내돈내산)

by 푸요미 2021. 12. 14.
반응형

비비큐

BBQ 비비큐 추천메뉴 후라이드에 3종 시즈닝 존맛탱!!
내돈내산


야식으로 주문해본 비비큐 후라이드 치킨

동네에 최근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 주문해보았어요

비비큐는 평소에 잘 안먹는 브랜드인데

오랜만에 먹으니 왜 이렇게 맛있는지ㅋㅋ

이제 비비큐로 정착할까해요...

 

비비큐치킨

 

후라이드 한 마리를 주문했는데
오픈 이벤트로 반마리 추가 행사를 하더라구요

거기에 시즈닝3종 + 소떡소떡까지 !

완전 대박ㅎㅎ

 

후라이드

 

비비큐 후라이드치킨은 진짜 말해뭐해

튀김옷이 엄청 바삭바삭해서 좋더라구요

이게 진짜 치킨이지 ㅜ

 

서비스 반마리

 

서비스로 반마리 추가~

둘이서 다 먹을 줄 알았는데

한마리 반은 꽤 많더라구요ㅋㅋ

 

시즈닝
소스파티

 

시즈닝도 종류별로 서비스로 주셨어요(감동)

이 집 단골할래요..

 

시즈닝 3종+소스2종

아니 이게 머선129..?

 

그야말로

소스파티네욬ㅋㅋㅋㅋ

 

시즈닝

 

그릇에 예쁘게 옮겨 담아 줍니다.

 

시즈닝은 총 3가지로

블랙페퍼 시즈닝,치즈맛 시즈닝,레드착착 시즈닝

입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레드착착>블랙페퍼 순으로 맛있었어요

 

남편님은

블랙페퍼가 제일 맛있다네요ㅋㅋㅋ

역시 입맛 다른 신기한 울부부..ㅎ

 

항공샷

 

빠질 수 없는 항공샷

후라이드에 시즈닝이 여러종류 있으니까

하나도 물리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먹는데 재미를 느낀?ㅋㅋㅋ

 

치즈 시즈닝을 가장 많이 찍어먹었고 (가장 무난)

레드착착 시즈닝은 양꼬치 시즈닝맛이랑 비슷해요

호불호 갈릴듯

 

후추향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는

블랙페퍼 시즈닝은 불호....

 

소떡소떡

 

서비스로 받은 소떡소떡까지

시즈닝 하나씩 찍어가며 야무지게 먹었어요ㅎㅎ

 

비비큐

 

자극적인 양념 가득 묻혀진 치킨보다

이렇게 후라이드에 시즈닝을 따로 찍어먹는게

물리지도 않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치킨 뭐 먹을지 고민하고 계시는분

BBQ 비비큐 후라이드에 시즈닝추가해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