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코스트코 달달한 술추천 베일리스 마시는 컵케이크 후기

by 푸요미 2022. 2. 25.
반응형

베일리스 마시는 컵케이크

코스트코 달달한 술! 베일리스 마시는 컵케이크 후기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입니다요 :)

비록 저는 알쓰지만 술 후기로 간만에 글 쓰네요

ㅋㅋㅋ

 

코스트코에서 '마시는 컵케이크'로 유명한

핑크핑크한 베일리스 술을 구매해봤어요

 

베일리스 마시는 컵케이크

 

술 주제에

생긴 것부터 넘나 취향저격인 것..

레드벨벳 컵케이크 맛이라는데

무려 한정판!!

아니 너무 궁금한데 안 살 수가 있나효?ㅎㅎ

 

성분표

 

성분표는 원래 잘 안 보니까 패스

 

맛딸기라떼맛

 

집에 굴러다니는 와인잔에 따라봤어요
술도 핑꾸핑꾸한게 예쁘긴 합니다만

식욕이 좀 저하되는 느낌ㅋㅋㅋㅋ

 

딸기라떼 맛에 알코올향이 확 느껴져요

달달한 술 찾으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알쓰라서 그런지 한 잔 마시니까 살짝 어질쓰..ㅎ

 

컵케이크

구글링 해보니
베일리스 마시는 컵케이크

맛있게 먹는 법이 있길래

따라해봤는데요..

 

우유와 생크림을 넣으면

진짜 컵케이크처럼 먹을 수 있대요

 

맛있게 먹는 법

ㅎㅎㅎㅎ

검색해본 대로 우유랑 생크림을 넣어봤는데욤음...

 

컵케이크 맛인지는 잘 모르겠고술은 술대로 그냥 마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제가 똥손인거라 그럴지듀..?

 

베일리스

베일리스 마시는 컵케이크는

코스트코에서 3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일단 광고에 홀려서 덜컥 사긴 했지만

가격이 좀.. ㅜㅜ

 

맛은 진짜 딱 딸기라떼맛이에요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한정판만 아니라면이벤트성으로 특별한 날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술이 더 좋긴 합니다만적은 용량으로 나온다면 또 구매할 듯합니다!

 

 


총평
★★★☆☆

예쁘다

달콤하다

금방 질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