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파주 핫플 대형카페 콰트로박스 오픈 전 다녀온 후기

by 푸요미 2022. 3. 1.
반응형

콰트로박스

파주 핫플 대형카페 콰트로박스 오픈 전 미리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파주에 이국적인 신상 대형카페가 하나 더 생겼답니다 :0

 

대형카페 이름은 콰트로박스

오픈 전부터 관심을 많이 받더라구요!

아는 지인분께서 VIP 초대권을 주셔서
정식 오픈 전에 열리는 VIP 행사에후딱 다녀왔어요 히히

 

파주 핫플 콰트로박스

 

오픈하자마자 인스타 핫플될 각이에요

인테리어 센스 진짜 외쿡에 온 느낌쓰

규모가 엄청 커요!!!

 

파주에 유명한 대형카페 더티트렁크를 아시나요?

더티트렁크랑 요즘 SNS에서 정~말 핫한

파주 핫플 말똥도넛 사장님이 같은 분이신데요~

이번에 오픈하는 콰트로박스도 그 사장님이랍니다

 

진짜 감각적이신 분인 듯 (부럽..)

 

VIP행사

 

오픈 전에 열리는 VIP 행사

정식 오픈은 3월 11일이었는데

3월 5일로 변경되었대요

 

포토존

 

들어서자마자 좌측에 힙스러운 포토존이 눈에 띄어요

포토박스도 무료로 찍을 수 있길래
남편과 아들이랑 간만에 사진 찍고 두 장 인화했어요ㅎㅎ

정식 오픈 후에도 무료 일지는 모르겠네요

 

내부사진내부사진
내부사진내부사진

 

내부는 굉장히 넓은 규모이고요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요

 

인테리어나 테이블만 봐도

젊은 감각이 곳곳에서 느껴지더라고요

정말 어디에 앉든 포토존인 것 같아요

 

굿즈굿즈
콰트로박스 굿즈

 

콰트로박스 굿즈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모자, 티셔츠, 텀블러, 마스크 등등 다양하더라구요

 

포토존

 

많은 분들이 여기서 인증샷을 찍으시길래

저희 아들도 인증샷 찰칵 남겨봤어요! :D

 

2층계단

 

2층 런웨이존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여기서도 사진이 잘 나와요ㅋㅋㅋㅋ

 

런웨이존
런웨이존

 

2층에 올라오면 캄캄한 분위기의 런웨이존입니다

오픈 전이라 사람이 없어서

신나게 런웨이존을 활보했어요

 

테이블로 이동하려면

누구나 런웨이존을 걸어야 합니다ㅎㅎ

 

안내도

 

이제야 보여드리는 콰트로박스 안내도

ㅋㅋㅋㅋ

찍어두었길래 올려봅니다

1층과 2층뿐만 아니라 야외 좌석까지 있어요~

 

콰트로박스 플래터콰트로박스 자몽샤벳

 

오픈 전 행사라서 음식과 음료는 무료 제공받았어요

빵이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플래터의 전체적인 느낌은 이국적인 맛이 있는데

아주 흡입해버렸습니다..ㅎ

JMT

 

콰트로박스 음료

 

그리고 음료!

음료들은 모두 레드불 콜라보로

레드불이 첨가돼있는데요

 

자몽 샤벳 진짜 꼭 드셔 보시길..! 

자몽의 쓴 맛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

 

레드불

 

카페 한 켠에서 진행하는 레드불 이벤트도 참여해서

레드불도 겟겟했답니다

 

콰트로박스 밤사진

 

3월 5일 오픈하는 파주 신상 대형카페 콰트로박스

미리 다녀온 후기를 이렇게 남겨봤는데요~

 

한국에서 외국으로 급 순간 이동한 것 같았어요ㅎㅎ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으로 파주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

 

파주 핫플 콰트로박스

인스타 핫플이 될 이곳

파주 핫플 콰트로박스 주소는 요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