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맛있어서 순삭 앙버터 호두과자 복호두 내돈내산 후기

by 푸요미 2022. 2. 25.
반응형

복호두

맛있어서 순삭 해버린 앙버터 호두과자 복호두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먹는 것을 쉬지 않는 ㄴr..☆

요즘 핫하다는 앙버터 호두과자를

드디어 영접했어요~~!

 

카페가면 파는 앙버터 빵은 봤어도

앙버터 호두과자라니

신박하지 않나요

호두과자에 버터를 넣다니..!

 

복호두

 

상자부터 너무 귀엽죠

한 박스에 20개의 호두과자가 들어있어요

한 박스 8천원에 GET 

 

호두과자

 

원래 팥을 안 좋아해서

팥빙수도 안 먹고

팥빵도 안 먹고

호두과자도 안 먹는 제가요..

이거 먹고 진짜 깜짝 놀랐지 뭐예요..?!

 

맛이나 보자 하고 한 개 딱 먹는 순간

정신 차려보니 순삭 해버린 거 있죠ㅋㅋㅋㅋ

어이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앙버터

반 갈라져있는 호두에

팥 앙금과 버터가 두둑히 들어있어요

 

아이 간식으로 주기도 넘 좋더라구요

두 박스 사서 한 박스는 그 자리에서 클리어했고

나머지 한 박스는 어린이집 선생님께 드렸어요 :)

 

호두과자

쏙쏙 먹기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다는 것~!

 

달콤한 팥 앙금과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의 조합

말해 뭐합니꽈

여기에 호두의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지니 대박쓰..

JMT

 

지인들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부담 없어서

종종 구매할 것 같아요

 

 

극찬 후기가 많았어도

팥을 워낙 안 좋아해서 기대 1도 없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입틀막..ㅋㅋㅋㅋ

또 이렇게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ㅎ

 

진짜 꼭 먹어보세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