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웨돔 맛집 편백집 건강하고 맛있는 편백찜

by 푸요미 2021. 12. 13.
반응형

일산 웨돔 맛집 편백집 건강하고 맛있는 편백찜


편백찜

이번 점심메뉴는

편백찜!

 

제가 좋아하는 웨돔 마라탕집 옆에 위치한 곳인데요

항상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마라탕 집으로 향하곤 했는데ㅋㅋ

이번에 다녀왔어요~

다녀오고 나니

아니 여길 왜 이제야 왔지

싶더라고요ㅠㅠ

메뉴 자체가 딱 제 스타일인 거 있죠

(o゜▽゜)o☆

 


 

[편백집]
위치
반응형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텀돔2 B동 267호
연락처 : 031-904-1003
주차가능

 

 

 

[편백집] 메뉴

메뉴

 

편백집의 메뉴판입니다

편백찜 외에 샤브샤브도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편백집 세트 메뉴

편백찜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소고기 편백찜 2인+ 흑돼지 김치찌개 + 간장새우밥

26,000원

 

원산지

 

원산지 체크 하시구요~

 

기본세팅

 

기본 세팅으로는 양념장과

간단한 밑반찬이 나옵니다

 

소고기 편백찜

 

냄비 위에 올려진 나의 고기들

뚜껑을 닫고 7-8분 정도 기다려줘야 해요

 

타이머

 

편백찜통 위에 타이머를 올려놓고

7-8분 정도 기다려줍니다

 

이 시간이 왜 이렇게 길게 느껴졌는지ㅠ

배고프니 1분이 참 길더라구요ㅋㅋ

 

편백찜 오픈

 

타이머 소리가 울리니

사장님께서 오픈해주셨어요~

김이 모락모락

빨리 먹고 싶어서 젓가락 들고 대기ㅋㅋ

 

편백찜

 

밑에는 숙주가 쫙 깔려있어요

숙주랑 고기를 한 번에 집어서

양념장에 콕콕 찍어먹으니 완전 꿀맛!!

 

덮밥간장새우

 

간장새우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먹은 간장새우덮밥!

덮밥이랑 간장새우가 따로 나와요~

간장이 짜지 않고 새우도 비리지 않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

 

노른자

 

새우를 잘라주어 덮밥 위에 올려준 후

노른자를 톡 터트려줍니다

비주얼 미쳤죠

 

흑돼지 김치찌개

 

그리고 

흑돼지 김치찌개!!

이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진심 기절할 뻔

아니 이 집 못하는 게 뭔가요?ㅋㅋ

다 맛있는데 특히 이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싹싹 비우고 왔네요

 

항공샷

 

항공샷을 찍어보았어요

편백찜 2인 세트 구성은 대략 이렇습니다

점심 가격 치고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맛이 다했으니 앞으로도 종종 올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