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홈플러스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품 준비해요~

by 푸요미 2021. 12. 8.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품 준비해요~


오랜만에 홈플러스에 장보러 갔는데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살만한 소품들이 있을까 싶어 슥 둘러보고 왔어요^^

이전엔 다이소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렸었죠~?

 

홈플러스에는 또 어떤 귀엽고 신박한 아이템이 있을지

함께 구경해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포스팅↓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품 한눈에 보기 + 추천템

지난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 소품들에 이어서 이번엔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다이소는 역시 갓성비 아이템들이 정말 많죠~ 저렴한 가격에 자칫하면 이것

yomis.tistory.com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 포스팅 ↓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 트리소품,장식품 구경해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죠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모두들 크리스마스 준비 시작하셨나요~? 저희 집은 11월부터 크리스마스트리를 펼쳐 놓기 때문에 올해도 예쁜 소품 뭐가 있나 구

yomis.tistory.com

 


크리스마스 트리

코너 한 켠에 자리잡은 크리스마스 트리가 눈에 띄네요

옆에 작은 소품들도 너무 귀엽죠


제가 방문했을때는

크리스마스 용품 20%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led사슴

led사슴 63,920원(할인가)

밤에 led 불켜서 보면 넘 예쁠 것 같아요

 

눈사람 오르골

스노우볼인줄 알았는데 오르골이네요

귀여운 눈사람이 쏘옥 들어가 있는 오르골

불빛은 안나는 것 같아요

 

산타 모형

루돌프와 산타 모형 15,920원(할인가)

테라스나 마당에두면 엄청 귀여울 것 같죠?

 

스티커
스티커스티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크리스마스 스티커도 있네요~

아이방이나 창문에 함께 붙이면 좋아할 것 같네요

 

트리장식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도 다양하게 있구요

 

캔들가랜드

 

크리스마스 캔들이랑 풍선도 있고

귀여운 루돌프 머리띠랑 루돌프 코도 있어용

 

가랜드도 종류가 다양해서

꾸미기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에 절대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트리!

사이즈 별로 모양별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오너먼트

오너먼트도 정~말 다양하게 많아요

오너먼트 장식 다양하게 꾸미고 싶으시면

홈플러스 방문해보세요!

 

풍선이니셜 풍선

또 크리스마스에 빠지면 섭섭한

이니셜 풍선까지!

 

다이소에는 생일풍선은 있는데

크리스마스 이니셜 풍선은 안보이더라구요?

홈플러스에는 3가지 색상의 크리스마스 이니셜 풍선이 있어요

 

산타후드 망토

루돌프 크리스마스 호일세트 10,320원

루돌프 풍선 + 이니셜 풍선 + 그 외 풍선들 다해서 만원!!!

 

풍선 이것저것 따로 구매하기 귀찮으신 분들 추천!

전 이거 보자마자 샀답니다ㅋ_ㅋ

 

트리만들기세트

아이들이랑 함께 만드는

LED 트리 만들기 세트 7,920원

 

파티안경

크리스마스 파티안경

홈파티때 사진찍고 놀기 좋겠네요~ㅎ

 

스탠드장식

루돌프와 트리모양 스탠드 장식

 

카드카드

귀염뽀짝한 크리스마스 카드들~

학교다닐 땐 이런거 친구들과 주고받는 소소한 재미가 있었죠

귀여운 팝업카드 몇개는 제가 갖고 싶네요 ㅎㅎ

 

포장지

크리스마스 포장지도 있어요

곧 아이 어린이집에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어서

선물 보내줘야하는데

마침 필요해서 포장지도 하나 샀답니다~ ^^

 

 

홈플러스에도 정말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나왔죠?

한번 들려서 구경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