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파주 야당역 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곳 긴자료코

by 푸요미 2021. 11. 4.
반응형

파주 야당역 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곳 긴자료코 


10월의 어느 날 점심

딱히 먹고싶은 건 없는데

아이랑 함께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던 중 

들리게 된 곳인데요

 

체인점이라 수도권 중심으로

많은 매장이 있다고 해요

 

 

[긴자료코]
위치 + 영업시간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1004번길 37 롯데프라자 1층 115호
연락처 : 070-8777-5362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긴자료코 메뉴

주말 점심시간 방문시 웨이팅 20분 정도 했어요

일식 대표메뉴인 돈까스,우동,덮밥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반부터 5시

참고하셔서 헛걸음하시지 마셔요~

키오스크

내부 들어서면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선주문~
1인 1메뉴 주문입니다

저희는
데미그라스 돈까스 9,000원
치킨카레라이스 8,500원
카라아게 5pc 3,000원

이렇게 세가지 주문했어요

 

내부

10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규모로 내부가 굉장히 좁아요

착석

빈자리에 착석

오픈키친이라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셀프바

긴자료코는 모든 게 셀프입니다

물, 김치, 장국 모두 셀프로 가져가시면 되세용

 

장국과 깍두기

음식 나오기 전 장국 호로록

모두가 아는 그 맛입니다

 

 

카라아게 5pc

카라아게 5pc

 

제일 먼저 나온 카라아게 5pc 3,000원

유자소스인지 함께 주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카라아게가 겉바속촉 진짜 맛있는 거 있죠 bb

맛있는 건 역시 아이도 아는지 잘도 먹더라구요~ㅎ

이거는 진짜 추천! 

 

데미그라스 돈까스

데미그라스 돈까스

남편이 주문한 메뉴 데미그라스 돈까스 9,000원 

바삭한 돈까스와 크리미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요
소스를 넉넉하게 뿌려주셔서 좋았어요

맛도 나쁘지 않아요
무난하게 먹어볼 만한 맛이었어요~

 

 

치킨 카레라이스

치킨카레라이스

치킨 카레라이스 8,500원

그릇이 엄청 크고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카레라이스 선택했는데

매콤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한입 먹고 안 먹는다네요

제가 거의 다 먹었지만 양이 정말 많아서 남겼어요ㅠㅠ

 

토핑으로 소고기와 토마토 치킨조각이 들어가는데

심심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

점심메뉴로 가볍게 한 끼 하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총평
★★★★☆

내부가 너무 좁아서 웨이팅 시간이 길다

치킨 가라아게 존맛탱 치킨 is 뭔들

돈까스, 카레라이스 점심메뉴로 무난하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