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반올림피자 메뉴 추천 결정장애 해결해주는 포텐피자 최고다 진심

by 푸요미 2021. 11. 9.
반응형

반올림피자 메뉴 추천 결정장애 해결해주는 포텐피자 최고다 진심


 

반올림피자 아이유 존예

고구마피자 원탑인 반올림 피자샵

 

항상 고구마 피자만 주문하다가

다른 피자도 궁금한 나머지 메뉴 고민만 30분ㅋㅋㅋ

결정장애에게 너무 어려운 메뉴 고르기 ㅠㅠ

 

30분 넘게 고민하고 나서야

인기메뉴 베스트4가 다 들어있는 포텐피자가 있다는 걸 알았지 뭐예요?..ㅎ

 

결정장애가 있는 저로서는 아주 맘에 드는 메뉴군요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포텐피자로 주문!!

 

 

피자개봉

 

짜라란

포텐피자 24,900원

갈릭소스 추가

리뷰 이벤트로 마약 옥수수는 덤~!

 

하 빨리 먹고 싶어서 안달

저희 집 꼬마님도 피자만 기다리고 있었다쥬ㅋㅋ

 

 

포텐피자

 

치즈후라이,수제고구마,통마늘불고기,핫치킨쉬림프
4가지 맛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니....!!!
포스팅하면서 침 꼴깍 삼키는 중...

 

진작에 알았더라면 30분 동안 메뉴 고민 안 했을 텐데 힝ㅜ

 

마약옥수수

 

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제공되는 마약 옥수수

이름 그대로 마약같이 중독성 쩌는 옥수수입니다 ㅜ

단짠단짠 입안 가득 행복해지는 살찌는 맛이랄까ㅎ

 

통마늘불고기

 

저희 집 꼬마의 원픽은 불고기 피자!

제일 맛있게 먹더라구요

 

제 기준 고구마피자 다음으로 불고기가 맛있더라구요~

 

치즈후라이

 

감자튀김과 베이컨이 토핑이 올려진 치즈후라이 피자
치즈후라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요걸로 한판 시키려 했는데

안 그러길 잘한 듯..ㅋㅋ

치즈후라이는 한 입 먹고 물려서 핫소스 뿌려먹었어요

 

저와 입맛이 정반대인 저희 남편 취향인 듯해요

갠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ㅜ

 

고구마피자

제가 반올림피자를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요 고구마피자 때문인데요ㅎㅎ!

 

피자는 항상 고구만피자만 고집하는 제가
백번 인정하는 고구마피자 맛집입니다..!!!!

반올림 피자에서 고구마피자는 꼭꼭꼭 드셔 보시길

 

토핑도 가득가득해서 후두둑 떨어지는데

기분 좋게 열심히 주워 먹었어요ㅎ

모두 내 뱃속으로 저장 - ☆

 

핫치킨쉬림프

핫치킨쉬림프는 매콤한 맛이 있어서

울집 꼬마에게는 주지 않았어요

 

큼직한 새우가 콕콕 박혀있슴돠

얘도 맛있긴 한데 3위ㅋㅋㅋ

 

포텐피자 구성중 맛 순위는
고구마>불고기>쉬림프>치즈후라이

 

아이유카드

반올림피자 모델인 아이유~

제일 좋아하는 피자와 제일 좋아하는 연예인의 조합이라니..♡

 

이번엔 하얀색 배경의 아이유 카드가 왔어용

세장 모았는데 파란색 사진이 젤 맘에 듭니닷

 

포텐피자

 

결정장애를 단번에 해결해준 반올림 포텐피자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반올림피자의 갈릭소스는 말해뭐해..

넘 맛있어서 푹푹 찍어 먹다 보면 부족할 수도 있으니

넉넉히 하나 더 추가하시길~!

 

반올림피자 추천메뉴로 포텐피자 강추강추

이상 찐만족했던 내돈내산 반올림 포텐피자 후기였슴다

 

 


총평
★★★★★

결정장애에게 최고의 메뉴 아닐까

믿고 먹는 반올림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