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춘천여행 닭갈비골목에서 먹은 삼색닭갈비 명동숯불닭갈비

by 푸요미 2021. 10. 29.
반응형

춘천여행 닭갈비골목에서 먹은 삼색닭갈비 명동숯불닭갈비


얼마 전 춘천여행을 다녀왔어요

춘천 하면 닭갈비로 유명하잖아요~

저녁 메뉴는 당연스레 닭갈비로 선정!!

 

저희가 들린 곳은

명동닭갈비골목에 있는 [명동숯불닭갈비] 에요!

저녁시간에 맞춰 방문했을 때 만석이었을 정도로

인기 많은 곳이라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명동숯불닭갈비]

주소: 강원 춘천시 금강로62번길 9-1


명동닭갈비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쉬워요 :)

 

 

명동숯불닭갈비 메뉴판

 

숯불닭갈비 철판닭갈비 삼색닭갈비
그 외 사이드 메뉴들이 있어요

 

저희 식구가 주문한 건

삼색닭갈비+막국수+애기밥 이렇게에요

 

삼색닭갈비는

철판인 줄 알았는데 구이더라구요 ㅎㅎ;

 

원산지

원산지는 모두 국내산입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구요

아이가 먹을만한 반찬은 없어요ㅜㅜ

 

삼색닭갈비

짜잔

삼색닭갈비 등장입니다

정말 삼색이네요ㅋㅋㅋㅋ

왼쪽부터 소금, 간장, 양념입니다

 

닭갈비구이

 

열심히 구워줍니다

휘적이면서 구워줘야 잘 익더라구요

닭갈비 구이를 처음 먹어봐서(?) 굽는 법을 몰랐던 우리 부부..

다 태울뻔했지 뭐예요 ㅎㅎ
이모님이 보시고 답답했는지
오셔서 도와주셨어요ㅋㅋㅋㅋ

 

양념닭갈비

태운 거는 무시해주세요 하하

근데 겉에만 타고 속은 또 잘 익어서

태운 부분만 잘라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

 

닭갈비쌈

상추에 닭갈비랑 마늘이랑 무랑 올려서 먹으니까 꿀맛

개인적으로 양념이 젤 맛있었는데

남편은 양념이 젤 별로라네요?

역시나 입맛 다른 우리..ㅎ

개인 취향인 것 같습니다^^

 

애기밥

메뉴에 애기밥이 있어서 아이 주려고 주문한 애기밥

그냥 밥에다 김가루 뿌린거..ㅎ

 

닭갈비 잘라서 애기밥에 올려주니

아이가 엄청 잘먹더라구요~ ^^

 

 

막국수

함께 주문한 먹음직스러운 막국수

고기와 막국수는 뗄 수 없는 42

 

한껏 기대하면서 먹어보았으나

에...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

면발이 불어버린 건지 걸쭉(?)한 느낌..

이 집 막국수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각자 입맛에 따라 느끼는 것이 다를 수 있으니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총평
★★★
☆☆

닭갈비는 맛있는데

막국수는 별로ㅜ
유명세에 비하면 쏘쏘..

이모님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