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홍대카페추천 이색적인 귀염뽀짝 디저트카페 해피베어데이

by 푸요미 2021. 11. 2.
반응형

홍대카페추천 이색적인 귀염뽀짝 디저트카페 해피베어데이


해피베어데이

오랜만에 나서는 홍대 나들이에 설레는 마음으로
근처 갈만한 카페를 서치 해본 결과

요즘 이곳이 굉장히 핫하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어요

 

외관부터 알록달록한 색감에 눈길을 확 끄는 이곳은

귀여운 인테리어와 디저트로 유명한

홍대 합정카페 [해피베어데이] 

 

해피베어데이 야외좌석

낮에 방문했는데 나올 때쯤엔 어둑어둑

낮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야외 사진은 나올 때 찍었어요!

밤에 보니 색감이 더 선명하게 보여서

훨씬 눈에 띄더라고요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구요

내부에도 자리가 많지만 핫플인 만큼 손님이 많기 때문에

*주문하기 전에 무조건 자리부터 잡으세요!!!*

 

 

카운터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느낌

 

내부엔 손님들로 꽉꽉 채워져 있어서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어요

 

해피베어데이 인형소품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형 소품들도 한가득~

 

카페는 1층과 2층, 옥상테라스까지 있고

원하시는 자리를 후다닥 선점하시면 됩니닷

 

 

해피베어데이 메뉴판

아메리카노 4,500원
나쁘지 않은 가격!

 

아메리카노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아인슈페너를 주문해봤어요

 

디저트들

창가에 놓인 빵과 쿠키들

하나하나 잘 꾸며져 있어서 유심히 보게 되는 거 있죠

 

접시

옆에 놓인 접시에 디저트를 담으면 됩니다

접시 디자인도 다 달라서

맘에 드는 접시 쏙 골라서 예쁘게 사진 찍기 가능~

 

곰돌이 쿠키

 

빵 먹으려고 했는데 이 곰돌이가 자꾸 눈에 밟힘

너무 해맑게 웃고 있는 것이 안 먹을 수가 없었어요ㅎㅎ

마지막 하나 남은 곰돌이 쿠키는 내꺼~

 

조각케이크

 

알록달록 귀염뽀짝한 조각 케이크를 보니

이 또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하나 먹어보기로 ㅋㅋ

 

비주얼로만 봐서는 개구리 모양이 맘에 들었지만

레드벨벳 케이크라서 패스~

 

토끼가 올라간 블루베리치즈 케이크로 결정!

 

블루베리치즈 케이크

 

하 비주얼 뭔데

너무 귀엽고 예쁘고..

포크로 가르기 마음 아파서 사진만 계속 찰칵찰칵

 

블루베리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조합은 말해뭐해

귀여운 비주얼만큼 맛도 좋았어요

잉 또 먹구싶다..

 

해피베어데이 디저트

 

같이 놓으니까 더 귀염뽀짝

요 귀여운 것들이 내 뱃속에 들어간다니

아까워서 어쩌나 싶었지만

맛있어서 흡입하고 왔다지요

 

포크로 스윽

 

으아아악 아까워~~
하면서 자르는 중

ㅋㅋㅋㅋ

 

아인슈페너

디저트와 함께 주문한 아인슈페너 7,000원

커피 맛은 그냥저냥 무난했어요

디저트가 너무 압도적이라..ㅎㅎ

 

빨대도 하트 모양!!
카페 곳곳 소품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홍대/합정 들리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용

 


총평
★★★★☆

홍대 합정 이색카페 찾는다면 요기

귀여워~ 남발 주의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적할 때 또 가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