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파주 이영자맛집 돌짜장 다녀오자마자 쓰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푸요미 2022. 7. 12.
반응형

파주 돌짜장

파주 이영자 맛집 돌짜장 다녀오자마자 쓰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 포스팅은 100%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방금 전에 돌짜장을 먹고 왔어요

바로 집 앞인데 이제야 가보네요?ㅋㅋ

 

이영자 맛집으로 이미 너무 유명하다길래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파주 돌짜장 외관

[파주돌짜장]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 파주시 운정로 129 파주돌짜장
연락처 : 031-944-4845
영업시간 : 11:00 ~ 19:50
브레이크 타임: 아래 사진 참고

주차 널널

 

내부

평일 오후쯤에 방문했는데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한산한 편이었어요

 

[파주 돌짜장] 메뉴

 

메뉴

 

성인 두 명 방문해서

돌짜장 중+군만두 주문했어요

뒤편에는 매운 갈비찜 메뉴가 있고요

탕수육이나 짜장은 없습니다

 

기본반찬

기본 반찬

양파 먹다가 사진 찍어가지고

좀 지저분하게 나왔네요..ㅎ;;

 

돌짜장

짜잔

파채가 올라간 돌짜장이에요

윤기가 좔좔한게 먹음직스럽쥬?

 

밥블레스유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하고

연예인들 싸인도 엄청 많길래 한껏 기대했거든요~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우와! 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어요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라서

멀리서 찾아 올 정도는 아닌 것 같고

저처럼 가까이 사는 동네분들은

생각나면 올만한 것 같아요 

 

돌짜장에는 해물이 정말 아낌없이 가득 들어있는데

저랑 남편은 해물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그랬던 거일 수도 있어요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찐만족하실 듯!

 

양도 푸짐해요

성인 두 분이서 충분히 먹을 양이예요

 

아, 김치도 못 먹는 어린 아이랑 오실 분들은

돌짜장에 살짝 매콤한 맛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군만두군만두

 

돌짜장과 함께 주문한 군만두

총 8피스가 나왔고요

바삭바삭한게 맛있어요

 

돌짜장이랑 군만두 같이 먹으니

진짜 배 터질 뻔했어용 ㅎㅎ

 

보리강정

 

계산하고 나가려고 보니

무료 제공하는 보리강정이 있어서 냠냠

 

추억의 식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대기하실 때나 나가실 때나 한번 구경해보시길

 

파주에 오실 일 있다면

큰 기대 없이 무난하게

한번 드셔 보실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