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밤리단길 맛집 진한 국물이 유명한 계단라멘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푸요미 2022. 9. 30.
반응형

 

일산 밤리단길 일본식 라멘으로 유명한 계단라멘 내돈내산 솔직후기


최근에 일본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_'

일본 라멘을 그렇게 먹고도

한국에 와서 또!

일본식 라멘을 먹고 왔답니다.

 

남편이 극찬을 해서 말이죠

 

입맛이 너무 다른 저희 부부가

과연 이구동성으로 인정할만한 맛집일지?!

 

결론부터 말하자면!

30분 이상 웨이팅 해야 한다면

다른 곳을 가는 게...

입니다^^~

 

 

[계단라멘]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율천로7번길 10 1층
연락처 : 0507-1344-1511
영업시간 : 11:00 ~ 21:00

가게 앞 주차 가능(협소)

 

웨이팅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들어서

미리 테이블링으로

대기 걸고 방문했어요

 

오후 1-2시쯤이었는데도

웨이팅이 꽤 있었어요.

앞에 4팀이 있었고

30분 넘게 기다린 듯해요.

 

생수
사장님 센스 굿

 

이 날 엄청 더웠는데

웨이팅 하는 손님들을 위해

가게 앞에 얼음물을 준비해두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짱!

 

가게내부

 

가게 내부는 아담해요

테이블이 몇 없어서

웨이팅이 금방 생길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계단라멘] 메뉴

메뉴
메뉴판

 

계단라멘과 모츠라멘 각각 주문!

남편이 차슈 미쳤다면서 꼭 추가하라 해서

둘 다 차슈를 추가했어요

모츠라멘은 튀김 막창이 들어있어서

천 원 더 비싸요

 

육수의 농도를 정할 수 있더라구요!

진하게 드시는 걸 추천해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뒤에 보이는 비법 매운 소스는

라멘을 먹다가 중간에 넣으면

매콤한 카라이 라멘으로 즐길 수 있어요~

(해장 라멘으로 추천)

 

계단라멘
계단라멘

 

비주얼 대박대박

반숙 계란과 꼬들꼬들한 목이버섯

그리고 차슈를 추가한 계단 라멘이에요.

 

한껏 기대하며

국물을 한 입 딱 떠먹는 순간

깊~고 진한 맛이 느껴졌어요!

 

제가 아쉬웠던 건 바로 차슈였는데요.

약간의 잡내가 나고 질겼어요.

 

남편이 먼저 먹어보고 하도 극찬을 해서

저와 함께 재방문한 곳이었는데ㅜㅜ

처음 왔을 때랑 너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ㅠ

처음엔 잡내도 없었고

입에서 싹 녹아버렸다는데..

흑.. 주방장분이 바뀌었던 걸까요...?

 

모츠라멘
모츠라멘

 

튀김막창이 추가된 모츠라멘!

아무래도 다양한 식감 때문인지

모츠라멘이 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차슈가 질기고 살짝의 잡내 때문에

아쉬운 부분이 있긴 했지만

전체적으로는 뭐 괜찮았어요

 

카라이라멘

 

반숙 계란은 짭조름한 게 존맛존맛

 

먹다 보니 살짝 물려서

매운 소스를 넣어봤어요.

 

 확실히 얼큰한 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더 잘 맞더라구요!

아기 입맛인 남편은 별로라네요 ㅎ

 

 

차슈만 괜찮았다면

꽤 맛있었을 법한 계단라멘이었어요.

 

다만,

극찬할 정도인진 모르겠어요

 

제가 방문한 그날만

잡내가 좀 났던 거였을지..

 

피크타임에는 웨이팅이 기본 한 시간 넘던데

재방문 의사는 있지만

웨이팅 30분 이상이다..?

저라면 다른 곳 가겠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