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중국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일산풍동 애니골 맛집 김가방양꼬치

by 푸요미 2021. 12. 11.
반응형

김가방양꼬치

중국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일산풍동 애니골 맛집 김가방양꼬치


안녕하세요~

중국에서 오랜 시간 생활해온 제가

한국에서 드디어 중국음식 맛집을 찾았답니다!!

 

아무리 유명한 중국음식 맛집이라고 해도

중국 현지 맛이 아니라 한국인 입맛에 맞춘

그런 퓨전 느낌이어서 다소 아쉬웠는데요

 

여기는 진짜 찐으로

중국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

알고 보니 사장님이 중국분이시더라구요~

어쩐지..ㅎㅎ

 

 

혹시 저처럼

중국음식을 그리워하시거나

중국음식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는 맛집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네요)

 

김가방양꼬치
외관사진을 깜빡했네유

 

[김가방양꼬치]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2
연락처 : 031-905-9289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00:00

주차장 매우 널널함

 

예약
통다리 통갈비 예약필수

저희는 양다리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당일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밑반찬밑반찬

중국 스타일 밑반찬

짜사이 너무 오랜만...

밑반찬을 보니 유학시절 생각이 솔솔 나네요

 

그땐 줘도 안 먹던 반찬들

한국 오니 그리워질 줄이야

 

향신료쯔란
쯔란 시즈닝

 

양고기에 빠질 수 없는 향신료 쯔란!!

그리웠던 쯔란의 향 킁킁

예전 중국에서 유학할 때

한 친구가 한국에 쯔란 사가는 모습 보고

그걸 왜 사가냐며 비웃었는데

한국에서 보니 넘나 반갑네요..?

 

양고기 특유의 잡내를 잡아줘서

시즈닝에 쯔란 팍팍 넣어야 해요

 

양다리

양다리 등장이요~

대박 엄청 커요

아니 이걸 어떻게 먹는담..?

고민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칼로 쓱싹 잘라주셨어요

 

양다리 칼로 자르는 영상

양다리를 쓱싹쓱싹

한 점씩 보기 좋게 잘라서

불판 위에 구워줍니다

 

양고기 굽는 사진

자르면서 열심히 먹어주니

어느새 홀쭉해진 양다리ㅋㅋㅋ

세 명이서 먹기에 충분하네요

 

고기 굽는 사진

불판 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양고기

쯔란 시즈닝 듬뿍 찍어서 먹으면 핵꿀맛

맥주가 꼴딱꼴딱 넘어가는 맛ㅠ!!

진짜 양고기랑 맥주는 찰떡궁합

최고인 것 같아요

 

꿔바로우
꿔바로우

그리고 또 반가운 음식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마라탕 집에서도 자주 보이는데

대부분 그냥 큼직한 탕수육 느낌이더라구요

 

김가방양꼬치 꿔바로우는

찐 차이나 꿔바로우!!

이게 찐이지

식초 냄새 폴폴 나면서 달달바삭해야해요

 

중국에서 꿔바로우 처음 먹었을 때

식초 냄새가 코를 찔러서

엄청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갑자기 나네요

 

꿔바로우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겉바속촉 제대로인 꿔바로우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이날 폭식ㅋㅋㅋㅋ

꿔바로우 꼭 드셔 보세요

 

싸인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길에 보니

역시 유명한 맛집답게 싸인이 엄청 많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썩 내키진 않는데

이런 곳이 의외로 숨은 맛집이 많잖아요?ㅎㅎ

풍동 애니골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이제 중국음식점은 김가방양꼬치로 와야겠어요!

 

찐 중국음식 드시고 싶으신 분들

정말 강추해요~

 

 

 


총평
★★★★★

중국에 온 줄 알았음

너무 맛있음

또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