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아이랑함께

춘천 아이랑 갈만한곳 애니메니션 박물관&토이로봇관 5천원으로 알차게

by 푸요미 2021. 12. 1.
반응형
춘천 아이랑 갈만한 곳 애니메니션 박물관&토이로봇관 5천원으로 알차게


진작에 다녀온 춘천여행의 포스팅을
두 달이 지나서 쓰네요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 토이로봇관
아이가 너무 좋아했던 곳이라
소개해드릴까 해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입장료는 단 돈 5,000원!!
입장료가 5천원인게 안 믿길 정도로
놀거리가 정말 다양했어요

큼직한 건물들이 몇 채 있어요
부지가 굉장히 넓고 부지 내에는 차량 진입 불가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킥보드를 타고 마음껏 달릴 수 있어요

여기를 다 둘러볼게요~


기념품샵과 이어지는 카페 뒤쪽에는
큼직한 공간이 또 있어요
커다란 무대가 있는 걸 보니
다양한 공연도 하는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 박물관에 입장!

입장하면 제일 먼저
애니메이션 역사에 대해 알 수 있어요


애니메이션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기 쉽게 잘 소개가 되어있네요

1970년대 만화가게


1970년대 만화가게에서 옛날 인기 작품도 엿볼 수 있어요
저 어릴 때는 이런 만화방이 아니어서 그런지
뭔가 새로운 느낌이었어요ㅎㅎ


엄~청나게 큰 태권브이 로보트가 설치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태권브이 앞에 옹기종기 보여서
이리 보고 저리보고하는 모습이
귀엽더라구요~


멋쟁이 홍길동도 한컷 찰칵


이곳도 이쪽저쪽 관람할게 정말 많더라구요
가족여행, 데이트 장소로 오기 좋은 것 같아요


위층으로 이동을 해봅시다
벽면에 걸린 애니메이션을 관람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세계 애니메이션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일본 애니메이션


일본 하면 애니잖아요~
옛 유명한 작품부터 최근 인기 작품이었던 '너의 이름은'까지
반가운 애니 캐릭터들이 눈에 많이 띄네요

중국 애니메이션
미국 애니메이션
춘천 애니메이션
유럽 애니메이션


세계적인 애니메이션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보는 내내 흥미로웠어요
저희 아들은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요ㅎ


애니메이션 체험관에서는
얼굴 사진을 찍으면
만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더빙 체험관도 있는데 저는 여기가 재밌더라구요
성우 목소리를 듣고 더빙을 하면 되는데
괜히 완벽하게 해보고 싶은 욕심이..ㅋㅋ
저희 아이는 관심 없는지 나가자고~ 했네요ㅠ


저희 아이가 딱 보자마자 '라바다!'라고 외치며
여기저기 탐색해본 라바 전시관이에요

확실히 요즘 만화라 그런지
리액션이 제일 좋더라구요?ㅋㅋ


귀여운 라바 캐릭터들을 예쁘게 색칠할 수 있는 체험공간
저희 아들도 열심히 색칠해주었어요~


예쁘게 꾸며주었으면 예쁘게 전시해줍니다~
아이가 직접 색칠하고 붙여놓으니
스스로 꽤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이제 토이로봇관으로 이동해볼게요~!
토이로봇관에는 체험할 거리가 정말 많아서
아이들이 훨씬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1층 로봇체험관
2층 토이 체험관&로봇 댄스 공연장

에어로봇

펌프로 열심히 공기를 주입하면
힘없던 로봇이 으랏차차 일어나면서
고맙다는 인사를 해줘요
꽤 귀여워요


토이로봇컵은 스크린 앞에 서서
골키퍼처럼 손을 뻗어 날아오는 공을 막는 게임이에요


레이싱카 체험
가장 인기가 많은 체험이랄까요
아이들이 쉽게 조작할 수 있어서
특히 남자아이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여기 앞에 서 있더라구요ㅎㅎ


움직이는 장난감은 구슬공을 떨어트리는 건데
나무 레일을 이리저리 옮길 수 있어요

그리고 인기 많았던 핀아트체험ㅋㅋ
요즘 키즈카페에서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 공간에서도 꽤 많은 시간을 보냈네요


나의 다락방이라는 공간인데
책도 읽고 잠시 쉬어가는 곳인가 봐요
놀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이곳엔 사람이 텅텅~ㅋㅋ

아이도 쉽게 조작해볼 수 있는 드론 시뮬레이터
이륙했다가 착륙했다가~
헬리콥터에 관심 많은 저희 아이는 꽤 재밌어했어요

옆쪽에는 실제 드론을 날려볼 수 있는 드론 날리기 체험공간이에요
직원분께 따로 신청을 해야 체험이 가능한 듯해요
저희는 해보지 않았어요

위층으로 올라오면
로봇 댄스 공연장이 있어요
마침 공연시간이 다 되어서 관람하기로!

로봇들이 둠칫둠칫 춤을 춥니다
귀여워 주금ㅋㅋㅋㅋ
노래에 맞춰 드론도 슝슝 날아다니니
아이가 흥미롭게 보더라구요


이렇게 전체적인 관람을 마쳤는데요
볼거리가 이렇게 많은데
입장료가 겨우 오천원이라니!! 대박이지 않나요?
가성비 미쳤어요 정말루
아이랑 갈만한 곳으로 백번 추천해요!
가족여행,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총평
★★★★★

가성비 완전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