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파주 야당 놀거리 실내데이트 보드게임카페 포퀸스에서 칵테일까지

by 푸요미 2021. 11. 25.
반응형

썸네일 사진

파주 야당 놀거리 칵테일 파는 보드카페 포퀸스에서 즐거운 데이트


 

야당역에 놀거리가 점점 많아지니

멀리 나가서 놀 필요 없어서 넘 좋은 거 있죠 :)

 

예전 야당역에 있는 한 병원에 

교통사고로 입원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만 해도 야당역에 정말 아무것도 없었거든요

빵집 조차도 없어서

하나 차리면 잘되겠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파리바게트가 딱 생기구!

 

허허벌판이었던 야당역이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매일같이 지켜보니 감회가 새롭네요ㅎㅎ

 

[포퀸스 보드게임카페]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074 4층 410~411호
연락처 : 031-944-4421
영업시간 : 평일 12:00 - 0:00
주말&공휴일 12:00 - 02:00
주차가능

 

포퀸스보드게임카페 입구사진

 

자유부인의 날

애엄마 말고 20대처럼 놀자! 해서 찾아갔던 곳

외관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입구부터 완전 취향저격ㅋㅋ

 

내부사진

들어가면 바로 요 늑대인간이 맞이해줍니다

할로윈때 꾸며놓으신 건가 봐요~

깜짝 놀랐슴돠
(╬▔皿▔)╯

 

내부사진

포토존인 듯한 이 공간에는
대형 전신 거울이 있어요

옆에 귀여운 머리띠들도 준비되어있구요

 

여기 분위기 진짜 미쳤..ㅠ

증맬루 내 취향이야.. (❤ ω ❤)

 

카운터 사진카운터사진

카운터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포퀸스 보드게임카페에는 음료뿐만 아니라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희도 칵테일을 주문해봤는데요

신분증 검사도 철저히 하시더라구요~!

신분증 검사에 기분 좋은 애줌마 셋 ㅎㅎ


포퀸스 보드게임카페 요금

일반요금제(1시간) 3,000
청소년요금제(1시간) 2,400

입니다!

 

보드게임사진

 

카운터 우측에는

다양한 보드게임들과 먹거리가 있어요

여기서 보드게임 골라서 가시면 됩니다!

 

설명이 필요한 경우엔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친절히 알려주신다네요

저희는 이미 룰을 알고 있는 게임들만 골라서

설명이 따로 필요 없었지만요!

 

럭셔리한 내부사진보드게임카페 내부사진

 

직원분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지정해주신 룸으로 이동 ~

 

룸마다 커튼으로 가려져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어요 :)

분위기가 진짜 대만족이에요

 

프레첼칵테일사진

가져온 보드게임을 하고 있다 보니

기본 제공되는 프레첼과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미도리 샤워 7,000원

피치 크러쉬 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이렇게 3잔!

칵테일 맛은 그냥 주스 같았어요

말 안 하면 술인 줄도 모를 정도?ㅋㅋ

 

보드게임사진

분위기 좋은 곳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프라이빗하기도 하고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실내 데이트로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남편이랑도 한번 와봐야겠어요

좀 큰 자녀가 있다면 함께 와도 좋을 듯하네요~!

 

게임반납대 사진

다 놀고 가실 때는

게임 반납대에 게임을 반납하면 됩니다

 

야당역이 점점 활성화되면서

다양하고 이색적인 카페가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

친구들아 이제 홍대 말고 야당에서 만나자~

 

 


총평
★★★★★

분위기 고급스러움

파주 데이트 장소로 추천!

위치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