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파주 야당 피맥당 분위기 좋은 핫플 술집 커플세트 강추!!

by 푸요미 2021. 11. 24.
반응형

파주 야당 피맥당 분위기 좋은 핫플 술집 커플세트 강추!!


안녕하세요~
요즘 뜨는 핫플레이스 야당역에서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야당역의 피맥당!

20대 애기엄마 셋이서

기분전환 제대로 했답니다ㅎㅎ
(/≧▽≦)/

 

저의 포스팅은 광고/협찬 일절 없이 100% 내돈내산이니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야당 피맥당 입구사진

 

[피맥당]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소리천로8번길 36 호수프라자 2층 201호
연락처 : 031-949-9422
영업시간 : 월-금 17:00 - 01:00 / 주말 15:00 - 01:00

주차가능

 

표지판사진가게내부사진

야당역 앞 호수프라자 2층에 위치한 피맥당

엘레베이터가 없으니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계단 끝에 있는 피맥당문구가 보이실거에요

 

내부는 통유리창으로 깔끔하고 쾌적해 보였어요

사람이 많긴 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합격

테이블과 의자가 대부분 높아요
그건 살짝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피맥당] 메뉴

피맥당 메뉴

 

사람은 셋이었지만 다들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니었기에

간단하게 먹어보기로 했어요

 

반판 세트메뉴가 있어서

메뉴 선택하는데 고민이 없었어요

 

커플(2인) 세트로 주문!

피자 반판(반반)+마약 옥수수 17.5

 

여기에 콜라+맥주 2잔도 같이~

음식사진

 

페퍼로니와 더블 치즈가 반반 들어간

반판피자와 피맥당에서 유명하다는 마약 옥수수!!

 

옥수수 사진


마약 옥수수에는 시즈닝이 가득 뿌려져 있었어요
그릇 밑쪽에는 소스도 한가득 있더라구요

 

옥수수가 통째로 나와서 어떻게 먹지 했는데

직원분이 손질해주시니 걱정 노노~

 

옥수수 자르는 영상
옥수수 컷팅

칼로 슥슥하니 옥수수가 후두둑 떨어지네요

그릇에 가득 담겨있는 시즈닝 보이시나요?

저게 생각보다 엄청 자극적인 맛이라서
맥주랑 진짜 찰떡궁합이에요~!

 

옥수수

소스 위에 옥수수알들이 한가득!

잘 섞어서 한 입 먹어보는 순간
손을 멈출 수가 없을거에요ㅋㅋㅋ

이름 그대로 마약 같은 메뉴..

 

단짠단짠

굉장히 자극적입니다

 

하나 아쉬웠던 점은

옥수수가 덜 익었는지

살짝 딱딱했어요ㅠ

 

피자

고구마 피자 말고

다른 피자는 별로 안 좋아하는 제가

맛있게 먹었던 피맥당 피자

 

먹기 편하게 네모 모양으로

컷팅이 되어있는 점도

정말 맘에 들었어요

손으로 피자를 집을 일이 없다는 거~

 

건배하는 사진


20대에 결혼&육아의 길을 걷고 있는
애엄마 셋이서 육아해방 기념 건배~

아이랑 함께 만날 땐 정신없어서

이야기도 제대로 못 나누는데

이렇게 편하게 이야기도 나누고

간만에 맥주도 마시니

기분전환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테라 맥주 사진

분위기 좋은 술집 피맥당에서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

좋은 친구들과 함께여서

더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총평
★★★★☆

밤 분위기 너무 좋음

피자 맛있음

옥수수 덜 익어서 아쉽
의자가 불편ㅜ
재방문의사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