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강릉가면 무조건 먹는 강문해변 은파횟집 잡어회덮밥 내돈내먹

by 푸요미 2021. 11. 17.
반응형

 

강릉 가면 무조건 먹는 강문해변 은파횟집 잡어회덮밥 내돈내먹


 

안녕하세요우~

이번 가족여행으로 1박 2일 평창&강릉여행을 다녀왔어요

왕복 8-9시간 하하 ^^!

 

예전 강릉여행 왔을 때 먹었던 회덮밥이
너무너무 생각나는 거 있죠?!

진짜 존맛탱이라구요..!
강릉 올 때마다 꼭꼭 먹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해요~

 

은파횟집

 

[은파횟집]
위치 + 영업시간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31
연락처 : 033-652-956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강문해변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은파횟집

가게가 엄청 커요~ 
저는 1층에서만 식사를 해봤지만

3층까지 있다고 하네요

 

은파횟집 1층 내부사진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아기수저도 미리 요청안해도 알아서 척척 가져다주셨어요~

이런 세심함 너무 좋아요 

 

은파횟집 메뉴판

물회, 회덮밥, 대게 등등 맛있는 해산물 한가득이지만

저희 부부는 여기 오면 다른 건 안 먹고

잡어회덮밥만 먹어요~ 

 

이번에도 잡어회덮밥 2개 주문!

 

 

밑반찬

밑반찬과 미역국이 먼저 나와요
은파횟집은 밑반찬부터 다양해서 참 좋아요

미역국은 간이 좀 있는 편이긴 한데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밑반찬과 생선

생선구이도 기본 제공되어서 아이랑 함께 오기도 좋아요

횟집 가면 아이 먹을 거 없어서 걱정했는데

은파횟집은 걱정 없이 방문한답니다!

 

잡어회덮밥

회가 정말 한가득 있어요

요 회덮밥이 얼마나 생각나던지 ㅠ^ㅠ

 

잡어회덮밥

테이블마다 구비되어있는 초장 휘리릭 뿌리고

참기름 좀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회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밥 따로 회 따로 드시더라구요~

 

저는 귀찮아서 밥이랑 같이 섞어서 먹었어요

 

회덮밥

 

슥슥 비벼주고

한 숟갈 뜰 때마다 듬뿍 딸려오는 회..!

양이 꽤 많아서 먹는도중 배불렀지만

남기면 집에 돌아가서 후회할걸 알기에

한 그릇 싸악 비워주었답니다 :)

 

 

회덮밥

 

진짜 존맛 대존맛

지금도 사진 보며 군침 흘리는 중ㅠ..

은파횟집 회덮밥 먹으러 파주에서 강릉 가는사람

저예요 저~!

 

TMI : 저희 남편은 2주연속 주말에 강릉가서 회덮밥 먹고왔답니다?ㅋㅋ

 


총평
★★★★★

어린아이랑 가기에도 좋음

가까웠으면 더 자주 갔을텐데ㅠ

회덮밥 강추강추!! JM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