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웨스턴돔 맛집 포몬스 쌀국수 점심메뉴로 딱이야

by 푸요미 2021. 11. 4.
반응형

일산 웨스턴돔 맛집 포몬스 쌀국수 점심메뉴로 딱이야


웨스턴돔에 마라탕 먹으러 갔는데

하필 그날이 휴무날이지 뭐예요..ㅜㅜ

별 수 없이 근처 식당 둘러보다가

점심메뉴로 가볍게 먹기 좋을 것 같은
포몬스 쌀국수에 들리게 되었어요

 

포몬스 입구

 

[베트남쌀국수 포몬스]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돔 B동 끝부분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 올라오시면 보여요*
연락처 : 031-931-6886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가능

 

포몬스쌀국수

웨스턴돔에는 음식점이 정말 많지만

예전에 비해 상권이 많이 죽어버려서 그런지

식당들이 금세 사라지고 금세 생기는 것 같아요

 

그중 포몬스 쌀국수는 꽤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걸 보니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쌀국수 맛집인가 봐요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있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기본세팅

귀여운 찻잔과 포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시원한 물 요청하면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셔요~

 

메뉴판이 복잡해서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여쭈어보니

점심특선으로 양지 쌀국수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주문!

점심특선은 (11시~16시) 까지이구요

양지 쌀국수 기존 8,000원인데 점심특선 가격은 7,000원이랍니다

 

쌀국수 사이즈는 스몰/라지 중에 정할 수 있는데
제 기준 스몰 사이즈도 양이 꽤 넉넉했어요

 

기본야채

 

주문하면 양파와 숙주를 세팅해주셔요

고수도 요청하면 주시는데 저는 따로 요청하지 않았어요

 

양지쌀국수

뜨끈뜨끈한 육수에 숙주와 양파도 넉넉하게 투하~!

저는 면보다 숙주 위주로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숙주를 여러 번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양지쌀국수

고기도 큼직하고 연해서 맛있게 냠냠

국물은 모두가 아는 깔끔한 쌀국수 육수맛

숙주 팍팍 넣으니 딱 제 취향으로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로 정말 추천해요!

 

카운터 사탕도 겟

 

계산하면서 카운터에 있는 달콤한 사탕도 겟!

웨돔 자주 다녀가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는 쌀국수 맛집!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앞으로도 점심메뉴로 종종 들르게 될 것 같아요~

 

 


총평
★★★★☆

점심메뉴로 딱인 듯

무난하게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