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웨돔맛집 낙지덮밥 잘하는 곳 맛고리즘

by 푸요미 2021. 10. 29.
반응형

일산 웨돔맛집 낙지덮밥 잘하는 곳 맛고리즘


안녕하세요
이번엔 공사 중일 때부터 외관이 눈에 띄어서
정~말 궁금했던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낙지덮밥 전문점

맛고리즘에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맛고리즘에서 점심 먹고 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맛고리즘

 

[맛고리즘]
위치 + 영업시간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B-155호
연락처 : 031-994-1154
영업시간 : 매일 10:30~20:30

웨스턴돔 B동 제일 끝 분수대 광장에 있어요

큼직한 간판이 눈에 띈답니다

 

맛고리즘 메뉴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고추장 낙지덮밥&된장 낙지덮밥 중에 선택!

 

맵기도 정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맵찔이라 고추장 낙지덮밥 '덜맵게'로 요청했어요

 

고추장 낙지덮밥 2인 덜맵게 20,000원

고추장, 된장 두 가지 맛이 궁금하다면
각각 1인분씩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맛고리즘 내부

카페같이 무드 있는 맛고리즘 인테리어
여기서 커피를 마셔도 이상할 것 같지 않은 분위기ㅋㅋ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가게답게 모든 게 깔끔하네요 :)

 

추가반찬은 셀프

샐러드, 콩나물, 김치, 동치미가 기본 제공되고요

추가 반찬은 셀프~

 

고추장낙지덮밥

고추장 낙지덮밥 비주얼 미쳤..ㅠㅠ

식욕 자극하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냄새 맡자마자 배고픔이 확 몰려오는 거 있죠

 

맛고리즘 고추장낙지덮밥

큼직큼직한 낙지와 야채가 듬뿍듬뿍 들어있어요

사진 후다닥 찍고 바로 먹을 준비!!

 

낙지크기 대박

오동통한 낙지 크기 좀 보세요!!!

생각보다 큼직하고 통통한 낙지에 깜짝 놀란 우리 ㅋㅋㅋ

정말 먹음직스럽죠

 

가위로 숭덩숭덩

오동통한 낙지를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끝내줘요

 

밥에 슥삭

먹기 좋게 잘라놓은 낙지를 밥에 슥삭 비벼서 냠냠

낙지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맛

통통한 낙지에 양념도 잘 배어있었어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콩나물이랑 함께 비벼 먹었는데

딱 먹기 좋았어요

 

덜맵게로 주문하길 다행..

기본맵기로 먹었다면

맵찔이 기준 많이 매웠을 것 같아요

 

동치미

처음엔 괜찮았는데 계속 먹다 보니
점점 매워져서 막판에 찔찔거렸어요 ㅎㅎ;

 

동치미가 있어서 얼얼한 혀를 겨우 달랬네요..ㅋㅋ

살얼음 가득한 동치미가 저희를 살렸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매워도 계속 손이 가는 맛!

맛있게 매콤한 맛고리즘 낙지덮밥 아주 성공적이었어요

다음번엔 된장 맛을 도전해봐야겠어요 :)

 


총평
★★★★☆

맵찔이들에겐 덜맵게도 매웠다ㅠ

매콤한 거 땡길때 또 먹어야지

동치미야 다음번에도 잘 부탁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