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장항동 맛집 돼지고기김치찌개가 존맛인 열평집밥 (+제육볶음)

by 푸요미 2021. 10. 28.
반응형

일산 김치찌개 맛집 열평집밥

일산 장항동 맛집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존맛인 열평집밥


이번에도 어김없이 평생 난제인 점심메뉴를 고르던 중

쌀쌀해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찌개가 급땡겨서

근처 김치찌개집을 방문했어요~

 

아니 근데 세상에.. 진심 존맛 찌개집 발견!!!!!

너무 맛있어서 이미 단골 확정이요ㅋㅋ

김치찌개 잘하는 집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그리하여 오늘은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김치찌개 맛집 열평집밥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열평집밥 일산점

 

ㅇㅍㅈㅂ[열평집밥] 일산점
위치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8 장항동 이스턴 시티
연락처 : 031-908-5260

 

웨스턴돔 옆 대로변에 위치해있어요

롯데리아 옆!

주차는 1시간 가능하답니다

 

열평집밥 일산점 내부

좌측 우측에 테이블이 쭈르륵 있어요
저는 평일 늦은 점심에 방문해서 한가한 편이었어요

점심시간 딱 맞춰왔다면 사람 많았을 거예요

 

주말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오실 분들은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오시는 걸 추천해요

 

 

[열평집밥] 메뉴

메뉴

 

메뉴는 김치찌개뿐만 아니라 제육볶음과 볶음밥류도 있어요

매운 거 못 먹는 아이들이랑 와도
맵지 않은 볶음밥 메뉴가 있으니 걱정 없어요!
맘에 들어 짝짝짝

 

사리추가

각 종 사리들도 추가 가능해요

그중 라면사리는 꼭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고기사리추가 3,000원

나머지 1,000원

우리나라는 밥심 아닙니까

밥심으로 오후 근무를 이겨내기 위해

든든하게 배 채워보기로-!

 

저희는 성인 3명이서 방문해서

김치찌개+라면사리 추가+제육볶음 

이렇게 주문했어요 :-)

 

기본반찬

가끔 찌개가 주메인인 음식점 가면

밑반찬이 안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밑반찬이 나와서 좋았어요

 

밑반찬은 4가지!

요즘은 이런 집밥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보글보글

 

오래 기다릴 것도 없이 금방 나온 김치찌개

보글보글 끓고 있는 찌개에 라면사리 퐁당~

두부랑 돼지고기, 김치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양은냄비가 커서 밥양이 상대적으로 적어 보이지만!!
밥도 정말 한가득 담아주셨어요

비벼먹기 편하라고 양은냄비에 주시는 것 같네요

열평집밥 김치찌개

군침 싸악 도는 비주얼.. 츄릅

국물이 굉장히 깊은 맛이 나고 입안에 버터향이 은은하게 퍼졌어요

버터로 김치를 한번 볶으셨나?!

 

한입 딱 뜨고 너무 맛있어서 갬동쓰..

라면사리도 꼬옥 추가하세요 짱맛있음

 

일평집밥 제육볶음

찌개 먹는 도중 나온 푸짐한 양의 제육볶음!

적당히 매콤해서 딱 먹기 좋았어요

 

김치찌개나 제육볶음이나 양이 워낙 많아서

3명이서 먹어도 넉넉하더라구요

 

한 메뉴만 주문하실 경우엔 김치찌개를 강력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찌개가 압도적으로 맛있어서 저는 찌개만ㅋㅋ

한 우물만 팠다는 ㅋㅋㅋ

 

항공샷

160cm키로 최대한 멀리서 찍어본 항공샷ㅋㅋㅋ

밑반찬도 넉넉히 주시고 한눈에 보니 얼마나 푸짐한 양인지 보이시죠

 

일산 맛집으로 인정인정

진짜 맛있게 먹었던 일평집밥 김치찌개
점심으로 정말 든든하게 한 끼 식사했답니다 


저는 이제 일평집밥 단골 하렵니다~


총평
★★★★★

김치찌개 존맛탱

왜 집에선 이런 맛이 안 날까?

일산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