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아이랑함께

4세 학습지 윙크 일주일 무료체험 솔직후기

by 푸요미 2021. 10. 27.
반응형

요즘 언어에 관심이 높아진 우리 집 45개월 꼬마를 위해
윙크 학습지 일주일 무료체험을 신청해보았어요
택배비도 0원!
체험 후 회수까지 다 해주시더라구요

체험 후에 정규학습을 하지 않더라도
돈 드는 게 전~혀 없기 때문에 정말 무료 맞아요ㅋㅋ!!

결론만 말하면 아이가 엄청 좋아했답니다! :)

윙크


윙크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 후 2일 정도 후에 수령했고
학습 패드+학습지 구성으로 정규학습이랑 똑같이 체험해볼 수 있어요

학습지

4세 아이 수준에 맞춰서 온
한글, 영어, 수학 학습지와 색칠공부책 !
책에 관심이 많은 울집 꼬마는
학습 패드보다 학습지에 먼저 관심을 갖네요
무료체험인데 생각보다 알찬 구성이라 깜놀

반응형

윙크 학습패드

짜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곰돌이(?) 모양이에요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윙크 학습패드~!

충전이 되어있길래 바로 켜보았어요
집 와이파이랑 연결을 한 후에 접속 -!

윙크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공부>스케줄
이제 막 학습을 시작하려는 아이에게
무엇을 어떻게 가르쳐줘야 할지 난감했는데
윙크는 아이 연령과 진도에 맞게
커리큘럼이 잘 짜여있더라구요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잘 이끌어주는 느낌

영어는 매일 학습이 가능하고
한글과 수학은 번갈아가면서 학습할 수 있어요~

저희 아이는 책이든 영상이든
봤던 거 또 보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오늘의 공부도 한 번에 끝내지 않고
두세번은 더 해보더라구요


방문 학습지는 사실 누군가 집에 방문한다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운데
윙크는 그런 부담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빨간 버튼은 홈버튼
초록버튼은 영상통화 기능
파란 버튼은 학습지 읽어주는 기능
노란 버튼은 동요, 동화 및 부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기능이에요
많이 볼까 걱정된다면 시간제한도 설정할 수 있어요

부가 콘텐츠는 매일 해야 하는 <오늘의 공부>
끝까지 완료해야만 볼 수 있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먼저 보고 퀴즈도 풀고
마무리로 학습지까지~
패드에서 봤던 내용을 학습지로 다시 한번 보게 되니까
복습도 되고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아이가 스스로 학습지를 가져와서 패드 앞에 앉는거있죠..!!

그리고 알림 설정도 가능해요
6시 되니까 학습 패드에서 윙크하자는 노랫소리가~
알림 소리 듣고 아이도 스스로 윙크하러 총총총

엄마가 옆에서 지도해줄게 거의 없었어요
아이가 스스로 척척 다 하네요..?ㅎㅎ
짝짝짝
저는 아이 옆에서 지켜보면서
칭찬만 열심히 해준 것 같아요..?ㅎㅎ


일주일 무료체험 기간 동안
윙크 선생님과 두 번 정도 전화상담을 했는데요
정규학습에 대한 강매는 일절 없었어요!!


정규학습에대한 가격도 제가 먼저 문의드렸는데요
한글 영어 수학 세과목 기준
1년 약정 10만 4천원
2년 약정 9만 4천원
이라고 합니다~~


윙크 무료체험 후기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아이의 첫 학습지이니 만큼
다른 학습지도 체험해보고 마지막에 결정하고 싶어서
정규학습은 잠시 보류하기로 했어요~
윙크보다 마음에 드는 학습지가 없다면
당연히 윙크로 결정하게 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