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티스토리 초보 블로거의 한달 수익공개

by 푸요미 2021. 10. 27.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다.

1일 1포스팅은 무조건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았다.

 

2-3일에 한번 포스팅을 쓰더라도

느리지만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나름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도 한 번에 통과하고

광고도 달아보면서 소소한 수익을 얻고있다.

 

현재 광고 넣은 지 한 달이 조금 안되었지만

그 간의 방문자수와 소소한 수익을 기록해보려고 한다.

 

 

내 블로그 이력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9월 14일

구글애드센스 승인 10월 2일

카카오 애드핏 승인 10월 18일

 

 

방문자 통계

9월 28일 방문자수

 

9월 28일 방문자수 5명 ㅋㅋㅋ

9월 14일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이후
2주간은 거의 방문자 수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

 

 

10월 26일 방문자수

 

어제 날짜인 10월 26일은 방문자수 173명으로

검색 유입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카카오 애드핏 수익
반응형

애드핏 수익

 

애드핏은 신청 조건이 있어서 애드센스보다 늦게 신청했고
광고 붙인지는 9일 차가 되었다.

 

9일 동안의 애드핏 수익은 136원

이 돈으로 할 수 있는 건 없지만

블로그로 수익이 생긴다는 것 자체가

초보 블로거에게는 너무 신기할 따름;

 

 

구글애드센스 수익

구글애드센스 수익

 

한 달 조금 안 되는 기간 동안 벌어들인

애드센스 수익은 9.07달러ㅋㅋㅋ

귀여운 수준의 소소소소한 수익

 

100달러 이상 되어야 정산 가능하다던데

수익 실현하기 전엔 내 돈도 아니니까

별 감흥은 없다 ㅎㅎ

 

정말 소소한 수익이라 어디 말하기 부끄럽지만

무에서 유를 창출한 것에 대해 큰 의미를 두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포스팅해나가면

나름 쏠쏠한 수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