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춘천 더잭슨나인스 호텔 조식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푸요미 2021. 10. 26.
반응형

춘천 더잭슨나인스 호텔 조식 내돈내산 솔직후기

 

바로 이전 글 포스팅이었던

더잭슨나인스 호텔 후기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는 조식 솔직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룸 컨디션,호텔 부대시설, 편의시설 등이 궁금하신 분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춘천 아이랑 가기 좋은 가성비호텔 더잭슨나인스 스탠다드 트윈 후기

[강원도 춘천] 아이랑 가기 좋은 가성비호텔 더잭슨나인스 스탠다드 트윈 후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백신 2차 접종을 하고 1박 2일 춘천여행을 다녀왔어요 4살 꼬마와 함께한 여행인지

yomis.tistory.com

 


더잭슨나인스 조식뷔페 가격

더잭슨나인스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더킹 레스토랑 가격

 

주중-성인 13,000원

주중-아동 12,000원

 

주말-성인 16,000원

주말-아동 12,000원

 

식기류

아이들을 위한 식판과 수저포크가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 없어요~

빵과 주스

 

간단하게 먹기 좋은 빵과 주스!

햄과 치즈로 토스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구요

토마토 주스, 포도주스가 있어요

 

시리얼

간단한 아침 해결을 위한 시리얼도 종류별로 있어요

 

한식

한식코너에는 볶음밥, 떡볶이, 불고기 등이 있고

김치류와 젓갈도 있어요

 

볶음밥이랑 떡볶이 맛있었어요!

 

연어

세상에 아침부터 연어라니

감동..

 

저녁이었으면 두 번은 먹었을 텐데

아침이라 한 번으로 만족

 

 

요구르트 요플레 과일

아침 쾌변을 위한 요구르트와 요플레

울 집 꼬마도 하나씩 먹어주었구요~

과일 종류는 포도, 귤, 키위, 바나나가 있었어요!

과일도 다 맛봐주기 

저녁보다 풍성하게 먹는 조식

굿

 

쌀국수

 

여기서 먹은 것 중에 젤 맛있었던 쌀국수!

국물도 쿰쿰한 냄새 없이 깔끔

쌀국수 존맛 ㅠㅠㅠㅠ

쌀국수 전문점이랑 비교해도 될 만큼 맛있드아

또 먹고싶다

 

그 외

군만두, 고등어구이, 와플, 계란 프라이, 삶은 계란 등등

 

여긴뭐지

베이컨, 버섯구이, 단호박 등

 

아이스크림

밥 다 먹고 아이스크림도 빠질 수 없죠

아침부터 거하게 디저트까지 해결 가능!!ㅋㅋ

 

티와 커피 탄산음료

뜨거운 물에 우려먹을 각종 차와 커피머신~

탄산음료도 있구요

옆쪽에 생맥주 기계도 있던데 한 잔에 얼마더라

여튼 돈 내야 해요 ㅎㅎ!

 

내가 먹은 것들

조식 치고 꽤 거하게 먹어서

하루 종일 속이 든든~ㅎ

 

음식 가짓수가 다양하고

아이가 먹을만한 음식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맛은 진짜 다 합격!!!!

 

특히 쌀국수와 떡볶이 맛있어서

미련 남ㅇ..ㅏ..ㅆ..ㅋㅋㅋㅋ

 

마무리

 

와플+커피로
거창했던 조식의 마무리를 지었답니다!

 

춘천 더잭슨나인스 호텔

조식 뷔페는 아주 성공적이었어요!

 

 


총평
★★★★★

맛있음

퀄리티 좋음

아이들 먹을 거 많음

조식 꼭 드셔 보시길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