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아트박스 할로윈 소품 파티용품까지 다이소보다 신박해!

by 푸요미 2021. 10. 25.
반응형

신박하고 재미있는 할로윈 소품&파티용품은 아트박스!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10월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할로윈이 곧 다가오는만큼
할로윈 준비에 여기저기 알아보시느라 바쁘신가요~?

 

저번 다이소 할로윈 소품 소개에 이어

이번에는 아트박스 할로윈 소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

다이소 할로윈 소품 궁금하시다면

아래 다이소 할로윈소품 리뷰링크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다이소 할로윈 소품 구경 가즈아

곳곳에 할로윈이 벌써~ 다이소 할로윈 용품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벌써 곳곳에 10월의 할로윈을 알리는 듯 여기저기서 펌킨이 자주 눈에 보이네요 국민가게 다이소에도 역시 할로

yomis.tistory.com

 

 

아트박스 입구

 

아트박스 입구에서부터 할로윈 느낌이 폴폴~

아트박스는 항상 구경하는 재미로 방문하는 맛 아니겠슴꽈?

 

할로윈 소품 무더기

 

뭐가 굉장히 쌓여있는 듯한 느낌쓰

할로윈 소품들이 가득하네요

다이소가 할로윈 정석 느낌이라면

아트박스는 좀 더 신박하고 재미있는

할로윈소품들이 많은 듯해요

 

좌 할로윈벳지 우 아트박스 할로윈 타투스티커

 

사용했을 때 티가 날지 안 날지는 모르겠지만

꽤 신박하고 쓸모 있을 듯한 할로윈 상처 타투 스티커들

종류도 다양하니 골라 쓰는 재미가 있겠네요

 

할로윈 머리띠

 

LED 불빛이 나오는 눈알 머리띠부터

다양한 할로윈 머리띠가 있어요

확실히 다이소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재밌는 것 같아요

 

할로윈 마스크

 

코시국에 마스크는 써야겠고 할로윈은 즐기고 싶다면

요 할로윈 마스크로 ㅋㅋㅋㅋㅋ

무섭다기보다는 귀여운 느낌의 마스크들이 있네용

 

마스크랑 피목걸이

핼러윈 LED마스크도 재밌어 보여 찍어봤어요

버튼을 누르면 이빨 모양에 불빛이 들어온대요 짱신기

 

할로윈 목걸이도 몇가지 있었어요

피가 흐르는 듯한 느낌인데

요건 너무 가짜 티가 많이 나겠어요ㅎㅎ

할로윈 안경

각종 할로윈 안경들도 판매 중이에요.

할로윈 마녀안경,호박안경 등

아이들 좋아할 것 같아요~ 

할로윈  포장지

 

할로윈 포장지도 평범한 것부터

특색 있는 것까지 정말 많아요 

보기만해도 재미있더라고요!

 

호박바구니
할로윈 인테리어 소품

할로윈 인테리어 소품도 여러 가지 있는데

가격대는 5만원 안쪽이네요

음..근데 굳이..?ㅎㅎㅋㅋ

 

할로윈 풍선

 

할로윈 풍선도 호박모양, 해골 모양 등 다양하고요

 

할로윈 간식

아이들 어린이집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나눠 줄

할로윈 간식들도 아트박스서 한 번에 해결 가능~

 

할로윈 빗자루

 

가랜드랑 함께 있던 할로윈 라이트 빗자루

요 녀석이 제일 궁금하더라구요!!

 

하지만 예쁜 쓰레기라는 것을 알기에

더 이상 궁금해하지 않기로...ㅋㅋ

 

할로윈 티라이트

 

왼쪽은 불빛 나는 키링인 듯하고

오른쪽은 핼러윈 티라이트!

 

할로윈 티라이트는

할로윈 아니어도 갬성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을 듯싶어요

 

아이들 좋아하는 불빛반지
귀여운 할로윈 피규어

 

태엽 돌리면 움직이는

귀여운 할로윈 피규어까지 -!

다이소 먼저 다녀왔다가 와서 그런지

아트박스 할로윈 소품을이 상대적으로

재미있고 볼거리가 많았다고 느껴졌다 ~

 

 

할로윈 소품 찾고 계시는 분은

다이소뿐만 아니라 근처 아트박스도 꼬옥 방문해보세요 :)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