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가족외식추천 한상차림 한정식 맛집 일산 청목

by 푸요미 2021. 10. 21.
반응형

가족외식추천 한상차림 한정식 맛집 일산 [청목]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오늘은 가족 외식하기 정~말 좋은

한정식 맛집을 소개할게요 :)

 

가격은 저렴한데

반찬이 정말 다양하고 푸짐한 곳이었어요

한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집에서는 명절 아니고서야

절대 이렇게 못 먹는데

역시 남이 차려주는 밥이 최고?ㅎㅋㅋ

 

 

고양시 관광 맛집

 

일산에서는 이미 너무 유명한 곳!

외국인 지인들과도 여러 번 다녀왔는데

다들 극찬을..!
내가 다 뿌듯하달까 ㅎ

한정식이 뭔지 제대로 보여줬답니다 

 

반응형

 

 

 

[청목]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8, 3층 (정발산 역에서 가까워요)
연락처 : 031-906-7177
영업시간 :  매일 11:00~21:20
Last Order 20:30
매월 첫째, 둘째, 셋째, 넷째 월요일 휴무



주차정보 사진

 

주차 2시간 가능

주차권은 나갈 때 까먹지 말고 꼬옥 발급받기!

 

청목 내부사진

 

통유리창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하고 넓은 내부

저는 평일 늦은 점심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청목] 메뉴

메뉴판

 

저는 셋이 방문해서

간장게장 정식 17,000원 X 1인분

고추장불고기정식 19,000원 X 2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

 

따뜻한 보리차

 

추운 날씨에 몸을 녹여줄 따뜻한 보리차

 

한상차림

 

가자미 찜, 고등어, 보쌈, 잡채, 각종 나물 등이 기본으로 나오는 푸짐한 한상차림

 

솥밥

 

공깃밥 대신 솥밥이 제공되어요

 

누룽지도 맛있쒀

 

밥을 한가득 푸고 난 뒤 뜨거운 물 부어서 누룽지로!

 

각종 반찬들

 

반찬이 너무 많아서 하나씩 사진 찍다 포기

배고프니 사진이고 뭐고 숟가락부터 들어야 했다는 ㅋㅋ

 

한상 가득하게 대접받는 느낌으로다가 든든한 한 끼 해결했어요

부모님 모시고 오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간장게장

넘 맛있었던 간장게장

하나도 안 짜고 비리지 않아요~

완전 추천!

 

고추장불고기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한

고추장 불고기는 살짝 아쉬웠어요

양념 맛은 만족했지만 살짝 잡내가 나더라구욥 ㅠ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샷

간장게장정식 1인분 + 고추장불고기정식 2인분 

전체샷!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잘 차려진 한상차림

어떤 반찬들이 있는지 요 사진으로 참고하세용ㅎㅎㅎ

 

 

이상

올 때마다 항상 만족스러운 일산 한정식 맛집 청목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총평
★★★★★

한식 좋아하면 강추

가족외식 추천

솔직히 진짜 다 맛있음

가성비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