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다이소 할로윈 소품 구경 가즈아

by 푸요미 2021. 10. 10.
반응형

곳곳에 할로윈이 벌써~
다이소 할로윈 용품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벌써 곳곳에 10월의 할로윈을 알리는 듯
여기저기서 펌킨이 자주 눈에 보이네요

국민가게 다이소에도 역시
할로윈이 찾아왔더라구요~!
수납함 사러 방문했다가
할로윈 소픔들만 잔뜩 구경하고 왔는데
정말 다양한 할로윈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할로윈 소품 찾으시는 분들 다이소 방문해보세요!


 

 

드라큘라 코스튬 관련한 의상용품들이 있구요

저희 집 꼬마가 보고 뒷걸음질 치며 기겁한 해골 귀신 소품이 걸려있네요

 

모르고 보면 흠칫할 만한 가면들이 여러 종류 있어요

할로윈 머리띠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할로윈 야광 머리띠,각종 할로윈 풍선들

할로윈 마녀모자, 머리핀까지 역시 없는 게 없는 다이소

할로윈하면 빠질 수 없는 호박바구니!

호박바구니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 모양의 바구니들이 있더라구요~!

아이들 하나씩 들고 다니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도끼 장난감도 있네요

저희 집 꼬마는 이거 보고 또 기겁ㅋㅋ

진짜냐며 위험하다며 가까이 가지 말라네요?

 

 

가랜드도 여러 디자인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듯해요

 

할로윈 코스튬에 쓰일 어린이 망토와 어린이 마녀 스커트도 있네요

다이소에 정말 다 있소!!

할로윈 의상이며 소품이며 다이소 오면 다 해결 가능할 듯

 

초콜릿과 캔디들도 할로윈 패키지로 포장하여 판매 중이에요

어린이집에 보낼 아이들 선물로도 괜찮아 보여요

무서워하려나요..?ㅎㅎ

 

 

대박.. 가발도 있음

가발 5,000원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깔깔 웃으며 놀기 좋은 아이템이쥬?

 

 

어린이 할로윈 코스튬은 종류별로 다 있네요

성인 할로윈 코스튬도 적지 않게 있으니 한번 잘 찾아보세요ㅎㅎ

부직포로 만든 할로윈 가방도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할로윈 스티커들도 출시되었어요

다꾸할때 사용하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사진 찍느라 자세히 못봤는데 담에 다이소 들려서 사오려구요

 

작은 선물들을 포장할 수 있는 할로윈 사탕봉지도 따로 있어요

간식이나 쿠키류 포장하기 딱이네요!

 

 

반려동물용 할로윈 모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실제 강아지가 착용한 거 보고싶다

 

그리고 우측에 할로윈 호러 머리띠

하나 남아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쓸 일 없어서 패스..

 

머리에 주사기 꽂은 것 같은 착시효과를 주는 섬뜩한 아이템이에요

 

 

거미줄 장식도 3종류 되는 것 같아요

야외에 설치하면 진짜 으스스하고 섬뜩할 것 같아요,,ㅎ

 

 

이 많고 많은 할로윈 용품들 중에 제가 산 것은 딱 하나

바로 요 야광 머리띠!! ㅋㅋㅋ

보는 재미는 쏠쏠하나 할로윈을 딱히 안챙겨본 저로서는 다 필요가 없었다는..ㅎㅎ

 

집에 와서 아들 한번 씌워주고

인형에게 씌워주고 그렇게 놀았답니다 :)

 


할로윈 의상,할로윈 소품

각종 할로윈 용품 찾으시는 분들은 우선 다이소부터 방문해보시길!

웬만한 건 다 찾으실 수 있으실거예요

꼭 사진 않더라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