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패션&뷰티

밀크터치 블랙헤드&화이트헤드 10초 쓱싹 스틱 구매후기(후회템)

by 푸요미 2021. 10. 1.
반응형

 

밀크터치 블랙헤드&화이트헤드 10초 쓱싹 스틱 구매후기(후회템)


인스타 홍보템은 그렇게 믿고 거르자 했거늘...!!

밀크터치에서 열심히 광고한 10초면 이별할 수 있는 블랙헤드&화이트헤드 쓱싹 스틱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구매 후회 템이기 때문에

이번엔 바로 별점부터 주고 갈게요

★★☆☆☆

 

 

 

사실 2점도 후하게 쳐줬다고 생각합니다

밀크터치 광고도 워낙 많이 봤고

그만큼 기대도 크게 했던 터라 실망도 크네요

 

밀크터치 10초 쓱싹 스틱

 

왼쪽 검은색이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

오른쪽 하얀색이 화이트헤드 클리어 스틱

이렇게 두 개 묶음으로 이벤트 판매를 하여 샀습니다.

 

지금 구매한 지 2-3주는 된 것 같은데

첫 사용감에서부터 고통을 맛보았기 때문에 손이 잘 안 가더군요

 

 

블랙헤드스틱&화이트헤드스틱

 

왜 구매 후회 템이냐면

우선 왼쪽 블랙헤드스틱 단면이 굉장히 오돌토돌합니다

세안 후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쓱쓱 문질러주었는데요
아니, 분명 다른 리뷰에서는 자극 없이 시원한 롤링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저는 스틱 속 알갱이가 꽤나 자극적이어서 깜짝 놀랐어요

 

동글동글 굴려주며 사용했는데 갑자기 엄청 따가움이 느껴지더라구요

화끈해진 코를 보는데 거칠거칠한 단면 때문에 코에 상처가 나버렸어요...ㅜㅜ

 

급하게 미온수로 씻어낸 후 살펴보니
롤링했던 부위가 자극이 갔던 탓인지 불그스름해진 게 눈에 보였어요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 단면

 

스틱 단면에 콕콕콕 박혀있는 알갱이들 보이시죠?

저 아이들이 저한테는 많이 자극적이었어요

피부가 민감한 편이 절대 아닌데..

기대를 많이 했던 터라 실망이 컸답니다

 

그렇게 첫 사용부터 상처가 나니까 더 이상 손이 잘 안 가네요

혹시나 내가 너무 세게 문지른 것은 아닐까 싶어

그 이후에도 두어 번 사용을 더 해봤어요

상처 날까 무서워서 살살 롤링해봤음에도 불구하고 빨개지고 아프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블랙헤드와 피지는 꾸준히 사용한 게 아니라서 그런지

단 한 번만으로는 효과를 확인하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결국
욕실처박템이 되었습니다!!! >< 


밀크터치 화이트헤드 클리어 스틱

 

화이트헤드 스틱은 블랙헤드 스틱보다는 부드럽게 발리는 것 같았어요
발림성은 화이트헤드 스틱이 더 괜찮았네요

하지만 얘도 자극이 있었는지 

다음날 멀쩡하던 턱에 뭐가 올라오기 시작..

그 이후에 몇 번 더 썼는데 쓰고 난 다음날이면 턱이 뒤집어져...

이런 적 난생처음....ㅎㅎ;

 

그래 너도 안녕...

 

 


 

잘 맞는 분들은 유용하게 쓸 것 같네요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고

용량도 넉넉하니 꽤 오래 쓰긴 할 것 같아요

 

저한텐 맞지 않아 후회 템이 되었지만

향도 은은한 비누향이라 괜찮고 패키지도 깔끔!
휴대성도 좋기 때문에
저에게 상처를 남겨 준 제품이지만 별점 후하게 2점 드립니다

땅땅땅

 

 

 

밀크터치 블랙헤드스틱&화이트헤드스틱 구매 후회 후기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