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패션&뷰티

내돈내산 가성비 괄사추천 에스테 페이스 리프팅 괄사

by 푸요미 2022. 6. 20.
반응형

이 포스팅은 100%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아 요즘 시대..

살게 왜 이렇게 많은지 텅장되기 쉬운 세상이네요ㅠ

 

최근에 괄사가 대유행을 했잖아요~

유튜버마다 괄사 얘기를 하니까 구매욕구 뿜뿜인데

가격대가 꽤 나가더라구요ㅠ^ㅠ?

 

저처럼 프로 귀찮러인 분들

몇만원짜리 괄사 사놓고 귀찮아서 방치하면

너무 아깝잖아요 ㅠ

그럴까봐 세상 저렴한 가성비 괄사를 찾아봤는데

넘 만족해서 리뷰를 써보려구요ㅎㅎ

 

에스테 페이스 리프팅 괄사

쿠팡에서 3,800원에 구매한

에스테 페이스 리프팅 괄사예요

투명한 색상이라 디자인도 합격

 

가격 무엇

사놓고 방치해도 전혀 아깝지 않을 가격이쥬

ㅋㅋㅋㅋ

찐찐찐 가성비템입니다

 

괄사 사용

괄사 크기도 딱 정당하니

그립감도 아주 좋네요

 

이렇게 볼을 한 번에 싸악 쓸어줄 수 있어요

괄사는 맨살에 하면 절대 안 되는 거 아시죠?

수분크림이든 영양크림이든

충분한 크림을 도포한 후에 괄사질(?)을 해줍니다

 

괄사 사용법

볼록 튀어나온 부분으로

턱 라인을 따라 쭉쭉 올려주면 됩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목 옆선, 목 뒤쪽도 당연 활용 가능해요

 

두통 때문에 머리 아플 땐

하트 모양 뾰족한 끝부분으로

관자놀이를 지그시 눌러주면

꽤 시원하더라구요

 

 

▼구매의사 있으면 참고▼

https://link.coupang.com/a/qd9rZ

 

에스테 페이스 괄사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링크로 구매 시 작성자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다양한 사용법이 있는데

저는 그냥 넷플릭스 보면서

생각 없이 슥슥 삭삭 얼굴과 목을 쓸어줘요

하고 나면 시원하고 라인이 정리된 듯한 느낌이 들어서

찐 만족 중인 핵가성비템!!

여행 갈 때도 들고 다닐 정도ㅎㅎ

저는 한 달 전쯤에

3,800원에 구매했는데 지금 5500원이네요

그래도 다른 괄사에 비하면 핵저렴쓰..

 

 

저처럼 괄사 써보고 싶긴 한데
비싼 건 사놓고 안 쓰게 될까 봐 걱정이신

가성비 괄사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