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족발집: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배달 솔직후기

by 푸요미 2021. 9. 19.
반응형

 

일산 덕이동
신이내린 족발과 보쌈
배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얼마 전 남편과 첫끼 겸 야식으로
배달시켜먹었던  족발집 솔직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잘 시켜먹는 단골 보쌈집이
하필 휴무일이라서
아쉬운대로 새로운 가게에 주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우선, 아이를 재우고 밤 10시쯤 주문했던 배달이 저희의 첫끼였기 때문에
상당히 굶주려있고 기대치도 높았었어요


족발과 보쌈이 함께 있는 구성이라 풍성한 느낌

아들래미 책상은 항상 엄빠의 야식 테이블ㅋㅋ
족발+보쌈+막국수+각종쌈채소+양파절임+부추+김치
구성은 만족

신이내린 족발과 보쌈_족발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비쥬얼에 급하게 한 점 호다닥 입으로 직행


BUT  ,, 기대를 너무 했던 걸까요..ㅜ
고기가 퍽퍽해서 족발은 두 세점 먹고 더이상 손이 안가더라구요..
하루종일 쫄쫄 굶다가 먹는 첫끼여서 기대치가 높았던건지 .. 남편도 굉장히 실망한 표정..ㅜ


그에 비해 보쌈은 지방이 잘 느껴져 목구멍에 스무스하게 잘 넘어갔어요

족발은 거의 안먹고 요 보쌈만 집어먹었네요
입맛 까다로운 남편은 이 마저도 별로라고..ㅎ

이렇게 쌈을 싸먹지 않으면 너무 퍽퍽해서 단독으로 집어먹기가...ㅜㅜ

보쌈도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평범한 수준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그리고 대망의 막국수..!
갠적으로 족발보쌈과 막국수는 뗄 수 없는 조합이라 생각하는데 면은 이미 불어있었고
소스가 너무 적어서... 퍽퍽ㅎ
여태 먹어본 막국수 중에 젤 별로...

 

아, 김치는 맛있었어요^^!

족발과 막국수가 참 아쉬웠던 곳




총평

족발- 퍽퍽해서 별로
보쌈-  umm..그럭저럭
막국수- 불어터져서.. 하...
재주문의사는 N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