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인천터미널 맛집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동 가성비 회 맛집

by 푸요미 2021. 12. 10.
반응형

베테랑어시장

인천터미널 맛집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동 가성비 회 맛집


인천 구월동에
가성비 좋은 회 맛집을 검색하다가
방문하게된 베테랑종합어시장

 

결론부터 말하면

상차림 구성이 풍족하고

가격은 저렴해서

가성비는 인정!

 

 

베테랑종합어시장

 

 

[베테랑종합어시장]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507번길 22 102호 베테랑종합어시장
연락처 : 032-431-8700

베테랑종합어시장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아요

 

메뉴판

베테랑 세트메뉴판이 있길래 찍어보았어요

저희는 연인세트(2인)으로 주문했어요

연인세트는 39,000원으로

모둠회+초밥+튀김+매운탕 구성이에요

구성이 정말 알차죠?

 

부침개코너셀프부침개

 

셀프 부침개 코너가 있는데

오후5시 이후부터 운영한다고 하네요

점심에 갔던 저는 입맛만 다시고 왔네요ㅜㅜ

부침개까지 드시려면 오후 5시 이후에 방문하세요~ㅎ

 

샐러드바

샐러드바에서 추가반찬을 가져오실 수 있어요

그리고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입니다!!

대박이죠

 

부침개랑 라면사리까지 서비스라니

가성비가 미쳤죠 정말

매운탕 드시는 분 라면사리 꼬옥 넣어드세요

(저는 깜빡했답니다...ㅎ)

 

콘치즈

메인 회 나오는 동안

콘치즈부터 냠냠

 

메추리알미역국
백김치샐러드

 

기본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는 편이네요

미역국은 아이 주려고 했는데

비린맛이 많이 났어요

아이도 한 입먹더니 맛없다고 ..

애가 먹을만한게 없긴 하더라구요~ㅎㅎ

 

생선튀김

 

생선이랑 튀김~

먹을게 정말 많죠

테이블이 꽉 차도록 음식이 가득하더라구요!

 

 

모둠회

메인 모둠회 등장!

숭어,방어,광어,연어회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림 ㅠ감격..

 

초밥

여기에 초밥까지~

퀄리티가 예술이에요

 

매운탕

아직 끝난게 아니죠~@

얼큰한 매운탕까지 싹싹 먹고왔어요

라면사리 무한리필이라 진짜 가성비 미쳤구요..

물론 저는 깜빡했습니다만

매운탕에 공기밥 싹싹 비웠답니다 ㅎ

 

항공샷

상차림 항공샷

이렇게 다~해서 39000원입니다요

아니 여기에 무한 부침개+무한 라면사리까지~~

가성비 장난없쥬?

 

인천 구월동가시면 꼬옥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총평
★★★★☆

가성비 대박

저녁에만 먹을수있는 부침개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