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파주 야당동 신상 감성카페 사우다지 Sau.da.de 오픈첫날 방문후기

by 푸요미 2021. 9. 16.
반응형

파주 야당역 5분 거리 신상 카페 사우다지[Sau.da.de] 오픈첫날 방문후기

앞 전 포스팅에서 갈비찜을 배불리 먹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동네에 새로 오픈한 작은 카페가 눈에 띄었어요

 

동네 카페 투어는 언제나 흥미로운 것..

안 가볼 수가 없겠죠?!

 


파주 야당동 사우다지 카페

요즘 많이 보이는 우드톤으로 외관 인테리어부터 취향저격..♥

 

오픈 이벤트로 모든 메뉴 1+1 행사 중이었어요
9.15 ~ 9.17 까지 3일 동안 1+1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아메리카노는 2,500원!

이벤트 기간이 끝나도 가격이 착해서 부담 없이 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치는 야당역에서 딱 5분 거리

파주 맛집으로 유명한 심슨 더 스파이스 바로 옆이에요!

 

 

내부 인테리어

롱 테이블에 햇살이 촤르르 들어오니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카페 내부 공간이 크지 않아 테이블 개수는 얼마 없지만 사이드 공간 활용을 잘하신 것 같아요

저와 엄마는 잠시 앉아있다 갈 생각으로 주문 후 이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곳곳에 우드톤과 어우러지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서 갬성샷 찰칵

 

카페 메뉴

야당카페 Sau.da.de 메뉴판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저는 어딜 가든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죽아입니다 ^-^

 

1+1 이벤트 기간으로 2,500원에 아메리카노 두 잔 (고소한 맛) 주문! 
파주페이도 가능하네요.

결제하니 재난지원금에서 차감되었어요

 

뭘 찍은 건지 모르겠는 사진 투척

쿠키도 판매하시고 있어요
나중에 먹어보기로 -ㅎ

 


 

아메리카노가 좋은 점은 어딜 가든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

기다리는 거 싫어하는 나에게 아메리카노는 베스트 메뉴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방문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저희는 미니 테이블에서 잠깐 앉아있다 왔네요

엄마 사진 써서 미안~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맛은 쏘쏘 했습니다

고소한 맛으로 주문했는데 아쉽게도 고소한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총평 

무난하면서 누구나 좋아할 감성 인테리어

커피 맛은 보통

집 근처라 종종 들릴 수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