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파주 아울렛 근처맛집 파주 뼈칼국수 교하제면소 여긴 꼭 가봐야함

by 푸요미 2021. 10. 19.
반응형

파주 아울렛 근처맛집 파주 뼈칼국수 교하제면소 여긴 꼭 가봐야 함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저번 주말에는 남편이랑 아울렛 데이트를 잠시 했어요~

파주 첼시 아울렛 들렸다가 급 출출해져서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4시 반쯤 도착한 파주 뼈칼국수 맛집!

 

아무리 맛집이고 주말이라지만

일찍 도착했으니 금방 먹겠네~

라고 생각했으나

큰 오산이었다죠 ㅜㅜ

 

웨이팅 1시간은 기본인가봐요

과연 이곳은 1시간이 넘는 웨이팅을

할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인가..

솔직리뷰해보도록 할게요~!

 

 

 

파주 뼈칼국수 교하제면소

 

[파주 뼈칼국수 교하제면소]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평화로 725
연락처 : 031-957-8989
영업시간 : 매일 11:30~20:30 

브레이크 타임 : 14:3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여부 : 가게 앞 주차가능

 

대기실

 

파주 뼈칼국수 도착하자마자 주차요원분의 안내에 따라 주차를 하고

가게 옆에 있는 대기실에서 번호표를 발급받았어요

 

 

대기순서

태블릿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대기순서 알림이 옵니다!

대기실이 꽤 널찍한데 4시 반에 도착했는데도 꽉 차있더라구요

대기실에 티비가 있어서 그나마 덜 심심하게 기다렸던 것 같아요

 

가게입구

티비보며 기다리고 기다리고~ 허리가 아프더라는..^^;

들어갈 순서가 되니 6시가 거의 다 되었지 뭐예요?!

이른 저녁 먹으러 왔다가 딱 저녁시간에 맞춰 먹었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꽉 차있을까

기다린 만큼 기대도 큰 법

내 기다림이 헛되질 않았기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입장ㅋㅋㅋ

 

내부 사진

내부 곳곳에 글귀가 적혀 있는데 자세히 읽어보진 않았구요

유명 맛집답게 당연히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다는 점~!

 

반응형

 

[파주 뼈칼국수] 메뉴

메뉴판 사진

파주 뼈칼국수의 메뉴는 딱 세 가지!
뼈칼국수 9,000원

비빔칼국수 9,000원

고기만두 5,000원

저희는 세 가지 메뉴 다 주문했답니다

 

아, 가는 길에 포장해갈까 직원분께 여쭈어보니

주말과 공휴일은 포장이 안된다고 합니다

포장하실 분은 참고하시길!

 

 

water

물은 페트병 생수로 나와요

코시국에 위생적이고 좋네요

 

기본찬

 

칼국수집은 역시 김치가 생명인 거 아시죠?

맛집은 김치부터 달라요 달라

김치킬러가 인정하는 김치 bb

 

만두 찍어먹을 간장소스와

뼈칼국수에 들어있는 고기 찍어먹을 특제소스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었어요

 

 

뼈칼국수

깊고 진한 맛의 사골육수에 돼지 목뼈 3덩이 정도

듬뿍 들어간 파와 얇게 썰어진 청양고추

그리고 노오란 지단까지 듬-뿍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국물 한입 딱 뜨자마자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느낌ㅋㅋ!

 

돼지 목뼈

고기도 실하고 듬뿍 들어가 있어 전혀 부족함 없었답니다

칼국수 면발도 양이 꽤 많아서 더 든든하더라구요

더 대박인 건 바로 특제소스!!

 

특제소스

요 특제소스가 진심 대박!!!!

달달하면서 마늘향이 확 풍겨서 풍미가 확 살아난달까

마늘의 민족에게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뭐 대충 넘 맛있어서 감동 먹었다는 그런 얘기ㅎ

 

비빔칼국수

비빔칼국수는 육수와 함께 나와요

비칼 역시도 노란 지단이 듬뿍듬뿍

돼지고기 고명이 소스랑 어우러져있어요

소스가 굉장히 달달매콤해요

 

쉐킷쉐킷

면발이 굉장히 쫄깃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이 입 안 가득 느껴져요
새콤 달콤 매콤한 양념장이 저희 남편 입맛엔 자극적이었나봐요
너무 달다고 불호라네요

 

뼈칼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고 나니

상대적으로 맛없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다까지는 모르겠고

먹어볼 만하다고 생각해요!

 

 

고기만두

 

이 집은 고기만두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데요

여기서도 저와 남편의 평가가 갈립니다 ㅋㅋ

 

만두

 

사실 전 다른 고기만두와 큰 차이를 모르겠어요..?

맛은 있는데 '꼭 먹어라!' 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남편은 여기 만두맛집 아니냐며

고기만두에서 깊은 육수 맛이 느껴진다고 극찬했답니다~

부부인데도 입맛이 이렇게 다르네요..ㅎ

 

 

 

 

여튼, 이렇게 [파주 뼈칼국수 교하제면소]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총평
★★★★☆

무조건 뼈칼국수를 드셔라

웨이팅 1시간은 모르겠고 30분의 가치는 있다
파주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