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다이어트 간식 추천 YOZM 요즘 그릭요거트

by 푸요미 2021. 10. 14.
반응형

 

내 인생 요거트 절대 못 잃어..
꾸덕꾸덕한 YOZM 그릭요거트

 




요즘 그릭요거트

 

내 통장을 텅장 만드는데 일조한 요즘 그릭요거트

제가 구매한 건 플레인맛 500g 
가격은 정가 15,000원

 

마켓컬리나 쿠팡에서 세일할 때가 종종 있어서

더 저렴히 구매하는 편이에요

 

다이어트하려고 산 건 아니었는데

꾸덕꾸덕한 질감으로 포만감도 꽤 있어

아점용으로도 자주 즐겨먹는 중이에요

 

물기 하나 없이 꾸덕꾸덕하고 크림치즈 같은 텍스처로

시중에 파는 그릭요거트랑 달라요

진짜 고오급진 맛

 

플레인 그릭요거트 성분표

칼로리는 100g당 105kcal

지방과 당류가 쫌 있네요

 

식사대용으로 과일+그래놀라 얹혀서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핵꿀맛이예요!

 

꾸덕꾸덕 질감

크림치즈라고 해도 믿겠어..

꾸덕꾸덕한 텍스처가 사진으로도 느껴지죠

하지만 목맥히는 꾸덕함은 절대 아니라는 것

꾸덕매니아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요거트..

 

비싸도 먹게 돼..

이제 다른 요거트는 성에 안찬다구..ㅠ

 

꾸덕해서 잘 안떠짐

500g 짜리라서 그릇에 덜어 먹어야 하는데

엄청 꾸덕해서 숟가락에서 잘 안 떨어져요

그릇에 덜 때마다 조금 애먹음

 

이대로 크림치즈처럼 빵에 슥슥 발라먹어도 맛있어요

 

냉동 블루베리랑 같이 먹는게 젤 맛있음

 

저는 집에 항상 구비해두는 냉동 블루베리랑 같이 먹는 걸 제일 좋아해요

여기에 꿀 살짝 뿌려서 냠냠 먹으면 너무너무너무 행복

 

요즘[YOZM]에서 블루베리 콩포트도 따로 판매하고 있는데

그거는 100g이라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도 한답니다

 

블루베리+시리얼+꿀+그릭요거트 핵꿀맛

 

집에서 먹을 땐 집에 있는 온갖 토핑 막 추가해서

다양하게 먹어보고 있어요

 

마침 그래놀라는 없고 시리얼만 있길래 

블루베리+시리얼+꿀 조합으로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기절

 

 

여러 토핑들을 함께 곁들이면 배도 든든하니

식사대용이나 다이어트 간식 대용으로도 굿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 보세요!
인생요거트 완전보장♡

 

 

YOZM 요즘 그릭요거트 구매 링크는 요기

 

요즘 플레인 그릭 요거트 500g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링크로 구매 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총평

★☆

 

인생요거트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

가격이 안착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