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웨스턴돔 한톨 돈부리 재방문인데 그저 그래

by 푸요미 2021. 10. 13.
반응형

한톨 돈부리

일산 웨스턴돔 덮밥 먹고 싶을 때 한톨 돈부리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번엔 일산 웨돔에서 덮밥집을 가보았어요

이 정도면 웨스턴돔 도장깨기 수준 아니냐며ㅎ

 

1년 전쯤 주문하고 꽤 오래 기다렸던 기억이 있는데

기다린 시간에 비해 맛이 기대 이하여서 다신 가지 말아야지 했거든요ㅠ

이번에 어쩌다 보니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재방문 리뷰 적어보도록 할게욤

한톨 돈부리 사진

[한톨 돈부리]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2비 -218호
연락처 : 031-901-7998
영업시간 : 매일 11:40 - 21: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4:00 - 17:00

 

한톨돈부리 내부

 

[한톨 돈부리] 메뉴

 

메뉴판사진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믹스가츠동 9,500원
가라아게동 9,500원

이렇게 두 가지!

 

방문한 날
간장연어랑 카레 메뉴가 안된다고 하셔서 선택지가 없었습니다
텐동은 또 목요일만 하신다네요.. 허허

다른 곳 갈까 망설이다 그냥 주문해보기로 -

 

물이랑 큐브

 

재밌는 게 테이블마다 큐브가 있어요

아마 조리시간이 오래 걸려서 두신 것 아닌가 싶어요

첫 방문 때 진짜 오래 걸렸었거든요..!

 

큐브 만지작만지작하니까 시간이 금방 가는 것 같기도 ㅎ

 

가라아게동

 

이번 방문 때는 금방 나오더라구요 다행다행

이건 제가 주문한 가라아게동입니다

가라아게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김치, 된장국이 제공됩니다

 

가라아게동 사진

 

크게 특별할 것 없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덮밥 땡길 때 가끔 오면 좋을 듯해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던 ㅎ 진짜 평범

 

간장소스가 많이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간은 딱 좋았어요

가라아게가 짭조름해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그래 봤자 한 두 조각 남겼..ㅎ

 

믹스가츠동

 

이건 지인이 주문한 믹스가츠동!

돈까스와 새우튀김이 올려져 있어요

지인 말로는 두 입까지는 괜찮은데 계속 먹으니 물린다네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당)

 

음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평범한 맛이라...

지인에게 추천은 안 할 것 같네요!

 

사실 다른 메뉴를 먹어봤다면 생각이 달랐을 것 같아요

텐동이 유명하던데 목요일 메뉴라 아쉬웠어요.

덮밥 땡기는 목요일 날 다시 방문하여 텐동을 맛보는 걸로~

 


총평
★★★☆

그저 그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