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마라탕 덕후가 인정하는 일산 마라탕 맛집 피슈 마라홍탕

by 푸요미 2021. 10. 13.
반응형

마라탕 덕후가 인정하는 일산 마라탕 맛집 피슈 마라홍탕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마라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 다 데리고 갈 만큼 인정하는 곳이랍니다.

 

중국 유학생활을 오래 하면서 마라탕은 정말 수도 없이 먹어봤지만

한국에서는 "이거다!" 하는 마라탕 집을 못 찾았었거든요

그런데 여기 일산 웨스턴돔에 마라탕 맛집이 있었지 뭐예요?!

대박대박..

 

물론 중국에서 먹던 완벽한 중국 현지의 맛은 절대 아니에요!

얼얼한 느낌이 많이 빠진 고소한 한국식 마라탕이랍니다.

제 기준 한국 와서 먹은 마라탕 중에는 최고라고 생각해요

피슈 마라홍탕 아니면 다른 집 마라탕은 못 먹겠을 정도..!

 

피슈 마라홍탕 웨스턴돔점

[피슈 마라홍탕]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장항동 868 웨스턴돔2 2층 B동 269호
연락처 : 031-908-088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여부 : 2시간 가능

 

 

피슈 마라홍탕 배너사진

피슈 마라홍탕은 원하는 재료를 담은 후에 무게로 가격을 측정해요!
왕창 담아도 저렴해서 제 점심메뉴로 거의 당첨이랍니다 ㅋㅋ

 

영수증

먹고 싶은 야채 배불리 넣고 소고기 추가해도 만원이 안 되는 가격쓰..

 

0.5단계 마라탕

맵기 정도는 단계를 정할 수 있어요

3단계까지인가 있고 맵찔이인 저는 1단계도 매웠는데

0,5단계도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0.5단계 1.5단계 이렇게 본인 입맛에 맞춰 주문 가능해요

 

저는 0.5단계가 제일 입맛에 맞더라구요

고소한 맛도 제일 강하게 느껴져서 진짜 존맛

 

국물이 진짜 맛있음

포스팅 하다보니 또 땡기네

국물이 여기 비법인 듯, 엄청 고소해요
진짜 국물 한입 딱 먹으면 이제 여기만 오게 될 것입니다 

제 지인들도 마라탕은 여기에서만 먹어요ㅋㅋㅋ

 

마라탕 국물 살 많이 찐다는데
알면서도 손을 멈출 수 없는 맛

 

소고기 꼭 추가하세요

 

저는 항상 숙주 왕창 넣고 소고기도 꼭 추가해줍니다

소고기도 듬뿍듬뿍 들어가서 전혀 모자라지 않아요

 

 

마라탕사진

마라탕 처음 도전하시거나

마라탕 맛집 찾으신 분들

피슈 마라홍탕 웨스턴돔점 꼬옥 가보세요 제발제발

요기 꿔바로우도 맛있어..

 

피슈 마라홍탕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도 많던데

웨돔점만 먹어봐서 다른 곳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제가 추천하는 곳은 일산 웨돔점입니다!!

알싸한 마라향 가득한 마라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딱 맞춘 k-마라탕이에요

하지만 진짜 존맛탱구리라는 점-!

 

 

 


총평
★★★★★

인생 마라탕집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걸

사장님 핵 친절하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