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키누카누 야당점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든든한 초밥뷔페

by 푸요미 2021. 10. 8.
반응형

키누카누 야당점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든든한 초밥뷔페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야당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밥뷔페 [키누카누] 다녀왔는데

음식 종류가 무려 200여 가지로 정말 다양하고
키즈존도 엄청 잘되어있더라구요~

 

어떤 종류들의 음식이 있는지

전체적으로 찍은 사진들과

가격정보 함께 알려드릴게요!

 

 

 

[키누카누]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074 5층
연락처 : 031-942-9495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주차여부 : 주차 가능 2시간

 

 

 

[키누카누] 가격

 

소인과 유아는 언제 가든 동일 가격이네요

소인 13,900원

유아 8,000원 (36개월 미만 미취학 아동)

 

대인 가격

평일런치 18,900원

평일디너 23,900원

주말/공휴일 24,900원

 

키누카누 마스코트인가

키누카누 내부 곳곳에 이런 큼직한 로봇들이 지키고 있어요! ㅎㅎ

남자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아요

 

큼직한 내부

엄~청 넓어요!

종류 가짓수가 200여가지인만큼 넓은 공간이어서

쾌적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다양한 초밥들

가짓수가 많아서 하나하나 찍기가 힘든 관계로

전체적인 느낌만~ ㅋㅋ

사진 외에도 엄청 많은 초밥들이 있어요

처음 보는 초밥들도 있고 웬만한 초밥은 다 모여있는 듯

셰프님들이 초밥 떨어지지 않게 열심히 챱챱 만들어주셔요

 

내 접시

 

키누카누에 있는 초밥 하나씩 다 먹어보겠다고 작정하고 왔지만

초밥 코너 다 돌기도 전에 접시 하나가 가득 차버렸어요

아직 퍼올게 한참인데 손이 모자람

 

없는게 없는 키누카누

감자튀김, 어니언링 등 각종 튀김들이 있고

다양한 수프들도 있어요 

알탕 꼭 드셔보세용

맛있어서 두 번 먹었어요ㅎㅎ

갈비만두도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내 접시

접시 한 가득 담을 수 있는 만큼 담아오기~!!

왔다갔다 귀찮기 때문에 최대한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담아야 해요

 

과일들

아, 과일은 좀 부실해요

이게 다예요 힝 ㅜ 

 

웨스턴 푸드 코너

여기는 피자 3종류가 있는데

저는 피자를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패스했어요

키누카누 피자 맛집이라던데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라이브누들 코너

자신의 입맛에 맞게 재료를 담아서 드리면

마라탕, 쌀국수, 잔치국수, 가락국수, 냉모밀을 조리해주셔요

뭘 넣야할지 모르겠다면 앞에 메뉴얼 따라서 넣으시면 편해용ㅎㅎ

 

저는 쌀국수를 픽!

숙주러버라서 면보다 숙주를 더 많이 넣었지요

쌀국수 국물에서 쿰쿰한 맛이 좀 강하더라구요?

그게 좀.. 별로였어요

저번엔 이러지 않았는데 흠...

 

디저트

디저트도 먹을게 진짜 많아요

와플은 직접 구워서 바삭바삭하게 드시면 되고

아이들 먹을만한 것들 가득이네요

 

키누카누 마약커피

요 마약커피 진~~~짜 달아요!!!

너무 달아서 얼음 왕창 넣고 마셔야 해요 

한 입 마시고 달아서 깜짝 놀랐다는..

역시 난 아메리카노가 젤 좋으다

+자몽주스도 달아요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마실 것들

슬러시,에이드,커피,수정과,차 등등

마실 것들도 한가득합니다

아이스크림이랑 뻥튀기도 있어요 

먹을 거 없을까봐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정말 다 있으니깐요..

 

육회랑 샐러드

샐러드 사진을 깜빡했는데 샐러드도 종류가 꽤 있었고

그리고 제가 초밥뷔페가면 제일 먼저 찾는 육회가 딱!

육회 넘 맛있어 합격이야 합격

 

케이크들

 

케이크 종류도 여러 가지예요

여기도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슈크림이 젤 맛있더라구요! ㅎ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만~

 

키즈존

키누카누 키즈존

안쪽에 키즈존이 널찍하게 있어요

수유실도 이쪽에 위치해있어요

시네마도 있고 아이들 범퍼카 타는 공간과

키즈카페같은 놀이방

시설 진짜 무엇.. 너무 좋아 ㅜ

 

스타필드에 있던 작은 키즈카페보다 훨씬 나음

아이들 여기서 놀게 하고 어른들 식사하면 딱이네요

저희집 꼬마도 여기서 한참을 놀았어요~ㅎㅎ

 

 

가성비 미쳤다고 볼 수 있는 키누카누 야당점 !!

어린아이부터 어른들 입맛까지 다 고려한 키누카누의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예전에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아이랑 다른 초밥뷔페 간 적이 있는데

그땐 아이가 먹을게 너무 없더라구요 ㅜㅜ

 

키누카누는 아이랑 함께 오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총평

★★★★☆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시설

음식 종류 다양해서 좋음

어린 아이랑 같이 오기 좋음

맛은 대체적으로 평범한 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