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일산 맛집 봉이밥에서 제육볶음 클리어

by 푸요미 2021. 10. 8.
반응형

한식 땡길 때 다녀온 일산 맛집 봉이밥에서 제육볶음 클리어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번에도 일산 웨스턴돔에서 점심을 해결하려고 쭉 둘러보는데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있던 몇몇 가게들이 사라졌더라구요ㅠㅠ

 

갈만한 곳 없나 둘러보는데

그중 눈에 띈 가게는 바로 [봉이 밥]이라는 음식점이었어요

간판이 신세대느낌이랄까ㅋㅋ

간판보고 이끌려서 들어간 곳이랍니다.

 

봉이밥 웨스턴돔점

 

[봉이밥]
위치 + 영업시간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2 2층 B-211호
연락처 : 070-8691-0997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봉이밥 내부

기와 인테리어 넘 예쁘지 않나요ㅎㅎ

한식이랑 어울리게끔 신경을 쓰신 게 느껴지더라구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봉이밥] 메뉴

봉이밥 메뉴판

여기 주꾸미 정식이 맛있는지 대부분 쭈꾸미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전 제육볶음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제육으로 결정!!

 

제육 정식(2인분) 17,000원이니

둘이 가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네요

착한가격 칭찬해~~

 

봉이밥 반찬들

기본 반찬은 고추장아찌(?), 콩나물, 무채, 열무김치 이렇게 4종이 나왔어요

반찬은 크게 특별할 것 없이 무난무난했어요

전체적으로 딱 집밥이 생각나는 반찬들이었어요

 

된장국도 서비스로 나오는데 칼칼했어요

한 입 맛보고 끝ㅋ ㅋ

제 취향은 아녔어서... ^^;;

 

제육볶음

두둥 드디어 나온 나의 제육볶음

가격도 착한데 양도 푸짐하게 주신 사장님 ㅜ^ㅜ 최고 최고

 

한껏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엄청나게 특출 난 맛은 없지만 

집밥이 그리울 때 딱 먹기 좋은 정도였어요

 

맵거나 달거나 짜거나

어느 한쪽에 치우쳐지지 않은 밸런스를 갖춘 맛으로

간이 딱 좋아서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클리어 ㅋㅋㅋ

 

 

일산 웨스턴돔에 가시는 분들은 

일산 봉이밥 한번 들러보세요!

 


총평
★★★☆☆

크게 특별한 무언가가 있진 않다

인테리어 깔끔하다

집밥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