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맛탐방

나는 그닥..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싸이순살치킨 솔직후기 + 칼로리

by 푸요미 2021. 9. 29.
반응형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와 싸이순살치킨 + 그들의 칼로리
두둥..



오늘은 간단하게 짧은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추석 당일날, 오픈한 음식점을 찾다가 결국 실패하고
평소 먹지도 않던 햄버거집으로 들어간 우리 부부..

그중 남편이 극찬한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를 주문해봤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햄버거 안좋아하는 남편도 맛있다고 하는 건지~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ㅎ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 칼로리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한 입에 배어 물 수 없는 크기의 화이트갈릭버거

안에 큼직한 치킨 덩이가 들어가 있고 화이트갈릭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요

"갈릭" 들어가는 소스는 웬만하면 맛없기 힘든 듯


치킨 패티도 아주 바삭바삭했어요

특이점이 있다면 야채가 양파뿐이네요?
전 햄버거 먹을 때 양상추 듬뿍 있는 걸 좋아하는지라... 영.... ㅎ

보니까 맘스터치 인기 버거네요?

 

우선 롯데리아 불고기버거가 제 최애 햄버거인데

화이트갈릭버거를 먹고 최애 순위가 바뀌지 않았습니다.

 

맛이 없는 건 절대 아닌데..
음.. 제 입맛엔 극찬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사이즈가 커서 먹기도 불편하고

몇 입 먹으니 금세 물려버렸어요

반 정도 먹고 말았어요..ㅜ

 

 

맘스터치 화이트 갈릭버거 칼로리
총중량 247g에 572㎉ 

 

 

맘스터치
싸이순살치킨

맘스터치 싸이순살치킨

햄버거보다 남편이 시킨 요 싸이순살치킨을 더 많이 먹었쥬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바삭바삭 크리스피 한 게 계속 집어먹게 되는 식감

기름 냄새도 없고 담백하니 겉바속촉한게 딱 맛있었어요

맘스터치는 치킨 맛집이었군요..!

 

맘스터치 싸이순살치킨 칼로리
100g당 283㎉ 

 

 

맘스터치
어니언치즈감자

어니언치즈감자

 

노오란 치즈 소스가 듬~~뿍 뿌려진 감자튀김

거기에 어니언 시즈닝까지 솔솔

짭조름하고 자극적인 조합으로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사이드 메뉴였어요

맥주 대신 콜라를 쭉쭉 들이켰답니다

너무 극강의 자극적인 조합이라 그런지 이것도 금방 물려버리네요

 

 

맘스터치 어니언치즈감자 칼로리
458㎉ 

나트륨 함량이 어마 무시하대요

이왕 먹을 거 그런 건 모르는 게 약

 

 


 

총평
★★★☆☆

화이트갈릭버거 솔직히 엄청 맛있는 건 모르겠다

양상추 없는 게 또르르...
사이드 메뉴가 더 맛있었다

이제 맘스터치 = 싸이순살치킨이 생각날 듯

재방문의사는 없다.

왜냐, 햄버거는 역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니까 ! 하하하

 

 

 

이상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싸이순살치킨+어니언치즈감자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 -!

 

 

 

반응형

댓글